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시의 과거

◈예능│드라마 Story

by ♣Icarus 2020. 5. 17. 16:29

본문

◆가수 제시 총정리◆

프로필│앙숙│상욕│성형│과거

│제시 노래 공연

제시 화보

'나 혼자 산다' 박나래,기안84,헨리,성훈,이시언,제시



[제시 프로필]


국 적: 미 국

본 명: 호현주

직 업: 가수,래퍼

생년월일: 1988년 12월 17일 (나이: 33세)

십이지: 용 띠

별자리: 사수자리

고 향: 뉴욕주 뉴욕시 

신 체: 키(164.8cm) 몸무게(47.3kg) 혈액형(O형)

가족 관계: 부모님(아버지,어머니)과 2남 1녀 중 막내(오빠 2명)

결 혼: 미 혼 

데 뷔: 2005년 싱글 앨범 'Get Up'  

소속사: P NATION(피네이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essicah_o


런닝맨


17일 일요일 오후 5시 '걸크러쉬 래퍼' 제시가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에 ‘힙합 대표’ 비와이, ‘인디음악 대표’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아이돌 대표’ 오마이걸 효정 그리고 업텐션 이진혁과 함께 게스트로 출격해 유재석과 '앙숙 남매' 캐미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현재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런닝맨


이 날 '런닝맨' 방송에서 제시는 힙합계 센 언니답게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과 함께 의외로 모든 일에 참견하는 귀여운 반전 푼수미도 선보였는데.....유재석은 이런 제시를 중재하면서 새로운 '앙숙 남매' 의 탄생을 알렸고...제시가 엉뚱한 말을 할 때마다 제시의 제스처와 말투를 그대로 따라하며 "가만히 있어...제시 ~ !"  "도대체 왜 모든 일에 끼어드는 거야 ~ !" 라며 제시 맞춤형 아무 말 단속에 나섰습니다.


그러나 제시도 역시나 이에 지지 않고 "왜 나한테만 소리 질러요?" 라고 억울함을 호소하며 반항(?)하는 모습을 보였고.....급기야 유재석에게 "제발 그만 말해라 제시야 쫌 ~ !" 이라고 입막음 시도까지 당해 출연진들과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제시 장도연


또 가수 제시는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에도 출연해 역시나 특유의 거침없는 직설적인 입담과 의외의 허당 매력까지 가감없이 선보이며 그때 당시에도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그 날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15살 때부터 한국에 혼자 들어와 살아서 17년 째 나 혼자 살고 있다라고 이야기하며 집을 공개한 제시는 "스타일리스트 언니한테 한국말을 많이 배웠는데.....특히 욕을 진짜 마니 배웠어요." 라고 말했고 이 에 무지개 회원들이 웃으며 "아니 그렇게 말하면 저 언니는 모가 돼요?" 라고 묻자.....제시는 "아니 욕을 한다고 나쁜 사람이에요? 욕한다고 센 게 아니지...여기있는 사람들도 평소 때 욕할거 다 하면서....." 라고 강하게 반박하였


이 에 기안84가 "맞아요. 상욕 많이 해요." 라고 맞장구 쳐 주자 이 에 제시가 "오히려 이렇게 안 그럴 것 같은 오빠들이 욕을 더 시원하게 잘하죠" 라고 기안84를 보면서 말해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제시 기안84


또 제시가 기상 직후 친구와의 전화 통화에서 "가고 같은 거 필요하다고 했잖아 맞지?" 라고 이야기하자 바로 절친 헨리가 "가고 아니고 가구야." 라고 어설픈 한국말을 지적하였고.....잠시 후 그녀가 다시 친구에게 "공기청정기 해 줄 수 있어?" 라고 통화하는 화면을 보고 제시가 헨리에게 "넌 저게 몬 줄 아냐?" 라고 역공을 펼치자 이 에 헨리가 "공기 청소기" 라고 당당하게 말해 다시 한번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이어서 다른 장면에서 제시가 잡채를 스파게티처럼 맛나게 먹다가 갑자기 크게 트림을 하자 스튜디오가 술렁였는데.....이 에 당황한 제시가 "헤이 ~ ! 잠깐만 나 하나만 설명할게요. 아니 사람이 트림 할 수도 있는거 아닌가?" 저 원래 평상시엔 트림 잘 못 해요. 소화가 잘 안돼서 맨날 병원도 가고 진짜 저 2주에 한 번 씩 트림해요. 방금 영상보고 오히려 시원했는데....." 라고 해명하면서 다시 한번 크게 트림을 하였고.....이 에 MC들이 웃으며 "이제 한 달치 트림 다 한 거 같은데." 라고 말하면서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한 편 과거에도 제시는 어떤 방송이든 나올때마다 자신의 거침없는 매력을 가감없이 보여줬었는데.....2016년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방송에서 "저한테 달리는 악플들 중에 '가슴 한 거 티난다.' 라는 게 있는데.....네 저 했어요. 전 솔직하게 말하고 싶고 내 돈 주고 내가 한 건데 왜 감춰야 하죠? 했으면 보여주는게 정상이고 수술 안 했다고 거짓말치고 감추는게 더 싫어요." 라며 당당하게 이야기하였습니다.


제시 하의실종 공항패션 화제

제시 가슴성형 고백


가수 제시의 과거: 미국에서 출생해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제시는 원래 어렸을때의 꿈은 패션 디자이너 or 메이크업 아티스트였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학창 시절 흑인 음악 선생님의 "네 목소리에는 진한 흑인 소울이 묻어난다." 라는 칭찬과 함께 그녀의 노래를 들은 주변 사람들에게서도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힘이 대단하다" 라는 칭찬이 계속 이어지자 그때부터 가수로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제시 귀여운 과거 사진

'나 혼자 산다'


이 후 부모님이 노래방 기계까지 사 주시며 적극 지원하였고 제시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앨리샤 키스 등 흑인 소울의 노래들을 주로 연습하며 열심히 노래를 하였는데.....거기에 그치지 않고 나중엔 흑인 보컬 트레이너에게 정식으로 보컬 트레이닝까지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타고난 목소리와 함께 본인의 노력이 어우러져 나날이 실력이 일취월장하였고.....자신의 실력에 확신을 가지게 된 제시는 2003년 15살의 어린 나이에 가족의 품을 떠나 홀로 한국으로 들어왔다고 합니다.


제시 인스타그램 '레깅스 패션:애플힙'

제시 성형전 사진


이렇게 해서 국내에 들어 오게 된 제시는 자신이 작사,작곡한 곡 들과 오디션 곡의 데모 테이프를 만들어 본격적으로 연예 기획사에 보내기 시작했는데.....데모 테이프를 보냈던 4 곳 모두 제시와 바로 계약을 하고 싶다는 답이 왔었고 그 중엔 거대 기획사 SM 엔터테인먼트도 있었지만 고심 끝에 당시 드렁큰 타이거가 소속되어 있던 도레미 레코드를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그 곳에서 2 년 여의 연습생 기간을 거친 후 보아의 프로듀서였던 황성제의 프로듀싱을 받으며 2005년 12월1일 싱글 앨범 'Get Up' 으로 화려하게 데뷔했지만 생각했던 것 보다는 크게 성공하진 못 했습니다.(실제 당시 제2의 보아라는 이야기와 함께 앨범 제작비만 총 8억이 넘는다는 기사도 나왔었음.)


업타운 시절 사진

제시 인스타그램 '누드톤 드레스 옷'

'나 혼자 산다'


이후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2006년 5월 제시는 당시 인기 힙합 그룹이던 '업타운' 에 윤미래를 대신해 처음엔 객원 멤버로 들어갔지만.....'업타운' 의 리더 정연준을 깜짝 놀라게 할 만한 랩과 보컬 실력을 보여주며 결국 정식 멤버로까지 발탁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불행하게도 '업타운' 의 새 앨범 발매 직전 멤버 중 한 명인 스티브의 음주운전 사실이 드러나며 앨범 발매가 중단되었고.....크게 낙담한 제시는 국내 가수 활동이 녹록치 않음을 느끼며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미국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나 혼자 산다'

치타 제시

박진영 제시


3년간의 휴식을 취한 후 2009년 1월 디지털 싱글 '인생은 즐거워' 라는 곡으로 잠깐 컴백하기도 하고 여러 피처링에도  많이 참여하였지만 역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진 못했고.....열심히 노력하며 활동했는데도 별다른 성과가 없자 결국 정말로 지친 제시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미국에서 공부에만 전념하기로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끝끝내 가수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한 제시는 YMC 엔터테인먼트에서 2011년 랩퍼 제이켠, 보컬 제이요와 함께 '럭키제이' 라는 그룹으로 다시 컴백하며 조금씩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고.....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 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이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확실히 알리며 인생의 황금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이 후 활발한 음악 활동(앨범&콜라보)과 더불어 각종 경연,예능프로에서도 맹활약 하고 있음.)


▶이연희 결혼 남편 루머

▶치타 남연우 프로필&과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