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소유진 안티

◈예능│드라마 Story

by ♣Icarus 2020. 6. 25. 01:12

본문

◆백종원 소유진 안티│악플│루머 총정리◆

'다다익설'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인스타그램


과거 방송되었던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에 유명 요리 연구가이자 글로벌 한식 기업 '더 본'의 대표이사 백종원(1966년생 나이:55세)의 아내인 배우 겸 가수 소유진(1981년생 나이:40세)이 출연해 여전히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내며 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연정훈 소유진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백종원 부인 소유진


'아는 형님' 방송에 소유진이 나오자 '아는 형님' 멤버들은 먼저 "애들이 엄마가 유명한 사람이라는 거 알아?"라고 물었고.....이에 소유진이 "엄마가 유명한 사람인지는 모르고 아빠가 요리사라는 것만 알아. 집에서도 워낙 요리를 많이 하니까."라고 답한 후 바로 남편 백종원이 집에서 아이를 안고 요리를 하는 영상이 공개돼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백종원 이승기 연예대상 후보


또 소유진은 그 날 '아는 형님' 방송에서 2001년 가요계를 강타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노래 '파라파라 퀸' 무대를 17년 만에 다시 선보이기도 했는데....."지금까지 나를 백종원 부인 그리고 아이(자녀) 셋을 키우고 있는 엄마로만 알았지? 근데 난 전국 고등학교 교복 선발대회 모델 출신이야."라고 예능감 넘치는 첫 인사를 건넸지만 이내 "사실 '아는 형님'은 젊은 친구들이 많이 보는 프로그램인데.....셋째 아이까지 출산한 내가 여기 나와도 되는 건가? 싶었어."라고 다소 민망해 하는 모습을 보여 출연진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파라파라 퀸' 소유진

'백종원의 골목식당' 김성주,조보아와 함께

'엑시트' 소유진 노래 가시나


이 후 김희철이 과거 가요계를 심하게(?) 강타했었던 '파라파라 퀸' 노래에 대해 언급하였고.....이 에 소유진은 "사실 오늘 시킬 거 같아서 과거 '파라파라 퀸' 영상을 보고 미리 예습했어."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파라파라 퀸' 안무를 거의 완벽하게 재현해냈는데요.


백종원 아내 소유진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


'아는 형님' 멤버들의 찬사가 쏟아지자 "처음부터 연습을 해서 중간부터 하면 까먹으니까 처음 노래 나오자마자 바로 시작한거야."라고 처음 노래 나오자 마자 흥겹게 춤추기 시작한 이유에 대해 웃으며 해명하였고....."맹연습할때 남편(백종원)이 옆에서 지켜봐주며 따뜻하게 응원해줬어." 라고 말하며 다시 한번 달달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소유진 성형전 사진? NO 졸업 사진

백종원 유튜브 채널

'라디오 스타' 소유진


◈소유진 백종원 과거 악플&루머: 한 편 과거 소유진은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부터 많은 인기를 얻으며 급격하게 스타로 발돋움하였는데.....이 때문인지?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었지만 이상하게도 안티팬들도 많았었는데요. 이로 인해 갑자기 동료 연예인과의 염문설에 시달리기도 하고.....안티팬으로부터 "3일 안에 은퇴하지 않으면 죽이겠다." 라는 내용의 편지와 함께 눈과 입을 도려낸 자신의 사진 그리고 커터 용 칼날 2개를 받으며 경찰이 정식 수사를 벌인 적도 있었습니다.


드라마 '쿨' 구본승 소유진

소유진 큰 키에 늘씬한 다이어트 몸매(출산 후)

이에 대해 소유진은 비교적 크게 대응하지는 않고 참으며 마음 고생을 많이 하였는데.....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인터넷에서 제 기사에 달린 악플을 보거나 안 좋은 이야기들이 떠돌아 다니는 것을 보면 무척 상처받아요. 한 때는 정말 모든 사람들이 날 보고 욕하는 것 같아서 대인기피증에 걸리기도 했어요."라고 안티들의 악플과 루머들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받고 대인기피증까지 생겼던 것을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빠 본색' 김구라 소유진

소유진 SNS

'백종원의 3대 천왕'


또 소유진은 어버이날 자신이 진행하고 있던 라디오에서 어머니에게 보내는 편지를 읽은 뒤 "엄마가 방송을 듣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녹음해서 꼭 들려 드리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순간 어머니가 "유진 아" 라고 딸을 부르며 깜짝 등장하였고.....그렇게 연결된 깜짝 전화 통화에서 소유진의 어머니가 안티 팬들을 의식하신듯 "딸에 대한 좋은 글들을 부탁합니다." 라고 이야기 하였는데요.


이에 소유진은 통화가 끝난 후에도 계속 눈물을 흘리며 "눈물이 멈추지 않아서 죄송합니다. 엄마가 인터넷에 올라 온 안 좋은 글들로 상처를 많이 받으신 것 같아요. 이게 다 못난 딸을 만나서 그런 것 같고 앞으로는 팬들의 사랑만 많이 받을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또다시 눈물을 흘렸습니다.


'택시' 소유진 부모님(엄마 아빠) 나이 차이

백종원 부인 소유진 연극

'해피투게더' 소유진 남편 백종원


그러나 소유진은 그런 힘든 상황에서도 그대로 주저앉지 않고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며 악플에 의연히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악플은 그냥 저의 생활의 일부라고 지금은 생각해요. 제가 완벽하지 않고 부족한게 많기 때문에 해주시는 채찍질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예전에는 억울한 마음을 가지며 힘들었지만 최근에는 저도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니까 '내 스타일을 싫어할 수도 있지. 100% 나를 다 좋아할 수는 없는 거 잖아.' 라고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독여요." 라고 인터뷰에서 한층 단단해진 모습을 보였는데요.


얼마 후 소유진이 KBS1 대하드라마 '서울1945'에 일제시대 귀족의 딸 '석경' 역할로 출연해 열연을 펼친 이후부터 점차 안티팬들의 악플들이 줄기 시작하더니 이 후 계속 다방면에서 솔직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소유진은 어느새 악플의 굴레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서울 1945' 소유진

소유진 손금 팩트 인가? 이래서 백종원 만났나?

소유진 백종원 결혼식


하지만 2012년 소유진이 15살 나이 차이가 나는 백종원(엄청난 재산을 보유한 외식업계 큰 손)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다시금 각종 루머와 안티들의 악플이 고개를 들기 시작했는데.....'백종원 재혼설과 숨겨둔 아들 설'  '트로피 와이프 설'  '수십억의 아파트와 억대 반지 선물 설' 등 여러 근거 없는 루머와 악플들이 퍼졌고 특히 백종원 대표가 다수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어서 그랬던 것인지? 유달리 이들 부부에게는 증권가의 악의적인 찌라시들이 많았었는데요.


백종원 호텔

'아빠 본색' 소유진 유산 고백


이런 여러 루머와 안티들의 악플에 대해 소유진과 백종원은 여러 방송에 출연해 적극적으로 루머에 대해 해명하였는데.....먼저 백종원은 "저의 연관 검색어에 '재혼' '전부인' '아들' 등 이상한 단어가 뜬다고 해서 직접 쳐봤더니 정말 그렇더라고요. 왜 그런 소문들이 났는지 모르겠지만 장인 어른께서도 호적 등본에 대해 말씀을 하셔서 다음 날 바로 증명해 드렸습니다." 라며 여러 루머들이 사실이 아니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또 소유진도 "항간에 남편이 저에게 프러포즈를 하면서 수십 억 원 대의 아파트와 억대 반지를 선물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그건 완전한 루머에요. 지금까지 프러포즈로 받은 건 시어머님께서 물려주신 반지가 전부에요." 라고 역시 루머에 대해 적극적으로 반박하였습니다.


황교익 백종원 비판


그러나 결정적으로 남편 백종원이 2015년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그의 인간 됨됨이와 아내 소유진에 대한 애틋한 마음이 고스란히 대중들에게 전해지면서 그 이후부터 소유진과 백종원에 대한 안티들의 악플이 거의 사라졌다고 하는데요.


백종원 '루머가 사실이면 제작진 고발'(농담)

'체인지' 소유진

소유진 가족(남편 백종원과 아이들)


백종원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에서 "와이프하고 저하고 사랑하고 잘살고 있어요. 절대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 거 전혀 아닙니다." 라고 이야기하였고.....또 얼마 후 "와이프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들이 많이 없어졌던데 앞으로도 계속 예뻐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진짜로 좋은 사람이고 착한 사람이에요.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려고 노력하는데도 생각만큼 잘 안 될 수도 있는 거잖아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소유진 인스타그램(셋째 임신및 출산: 백종원과 함께)

0123456789


"진심은 그게 아니니까 앞으로도 좋게 봐주시면 정말 좋겠네요. 와이프 사랑합니다 ~ !" 라고 아내에 대한 애정 가득한 마음을 표현하였는데요. 백종원 소유진 부부는 현재 슬하에 아들 하나 딸 둘과 함께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잘 살아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여러 우여곡절을 이겨내고 이룬 가정인 만큼 앞으로도 두 분 계속 행복하게 잘 사셨으면 좋겠네요.


▶장윤정 엄마,남동생 고소 총정리

▶이상민 사유리 과거&고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