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샘오취리 아비가일 파격발언

◈예능│드라마 Story

by ♣Icarus 2020. 8. 7. 18:06

본문

샘 오취리 아비가일

프로필│첫만남│썸│목욕탕│파격발언



[샘 오취리 프로필]


국 적: 가나(귀화한 것은 아니고 영주권을 가지고 있음)

본 명: 새뮤얼 나나 퀘시 오취리 잔 튀니보아 코뒤아 달코(Samuel Nana Kwesi Okyere Jan Tuiniboa Coduia Dalco)

직 업: 방송연예인 모델

생년월일: 1990년 4월 21일 (나이: 31세)

고 향: 아크라

신 체: 키(184cm) 몸무게(75kg)

십이지: 말 띠

별자리: 황소 자리

가족 관계: 부모님과 7 남매 중 둘째

결 혼: 미혼

학 력(학교): 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과 학사

소속사: 탄탄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mokyere1/


샘 오취리 집안 이야기

샘 오취리 누나 남편 매형은 왕

[아비가일 프로필]


국 적: 파라과이(마찬가지로 귀화한 것은 아니고 영주권을 가지고 있음)

본 명: 아비가일 아이노암 알데레떼 칸시안(Abigail Ahinoam Alderete Cancian)

직 업: 리포터 뮤지컬배우 방송인

생년월일: 1987년 3월 20일 (나이: 34세)

고 향: 아순시온

종 교: 개신교

십이지: 토끼 띠

별자리: 물고기 자리

가족 관계: 어머니,아버지(부모님)와 1남 1녀 중 첫째(남동생)

결 혼: 기혼(남편: 2살 연상 파라과이 교포 출신 주한미군)

학 력: 한서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소속사: 현재 없음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bigailalderete_oficial/

데 뷔: 2007년 kbs2 예능 '미녀들의 수다'


아비가일 웨딩드레스

아비가일 한국인 남자친구 아닌 파라과이 남편


과거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었던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 에 샘 오취리,아비가일,한현민,세븐틴 버논,스잘 등이 '어서와 해투는 처음이지' 특집에 출연해 브레이크없는(?) 입담들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아비가일 샘 오취리


특히 가나 출신의 방송인 샘 오취리(1987년생 나이:34세)와 파라과이 국적의 미녀 방송인이자 과거 '미수다=미녀들의 수다' 에서도 활약했었던 아비가일(1990년생 나이:31세)은 솔직담백한 돌직구 입담을 바탕으로 독특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는데.....


샘 오취리 한복

샘 오취리 엄마


당시 '해피투게더 3' 방송에서 먼저 샘 오취리가 "4년 전 아비가일과 첫 번째 예능 프로그램(섬 마을 쌤)에 나갔었는데.....그 때 아비가일을 처음 보고 호감이 생겨 좋아하게 되었고 실제 연락도 했었어요." 라고 솔직하게 고백하였고......


샘 오취리 짝사랑은 아니었다?


이 말을 들은 아비가일은 "그때 샘 오취리가 촬영하면서 저한테 계속 '우리 결혼하자.' 라고 하기도 하고 방송 아닐 때도 티를 많이 내 저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어요. 실제로 방송 후에도 개인적으로 전화 연락이 계속와서 저도 두근거리기도 하고 호감을 갖게 됐죠. 그런데 샘 오취리가 결정적으로 사귀자는 말을 안 했고 어느 날 갑자기 연락을 끊더라구요. 남자가 적극적으로 안 다가오는데 제가 뭐 어쩌겠어요." 라며 특유의 말투로 울분을 토해내 '해피투게더 3'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샘 오취리 썸 이야기

아비가일 늘씬한 몸매


그러자 샘 오취리는 다급하게(?)  "그런게 아니라 그 때 그 예능 프로그램 작가가 '샘 네가 아비가일 좋아하는 거 다 티나. 그런데 아비가일 남자친구 있다고 하던데.' 라고 귀띔을 해줬고 그래서 '아...그러면 안되겠구나.' 싶어 일부러 거리를 둔 거였어요." 라고 해명을 했는데요.


'섬마을 쌤' 샘 오취리 아비가일


그러나 아비가일은 황당한 듯 "그때 나 남자 친구 없었어." 라고 말했고 이에 '해피투게더 3' MC들이 "그럼 앞으로 (샘 오취리와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 있는 건가요?" 라고 묻자 그녀는 "사람 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르는거죠." 라고 여지를 남기는 듯 한 발언을 해 앞으로의 둘 사이에 대한 기대를 갖게 만들었습니다.(그러나 이후 두 사람은 더 이상 발전이 없었는지 올해 1월 4일 아비가일 결혼)


아비가일 샘 오취리

대한외국인 아비가일

대한외국인 샘 오취리


또 아비가일은 그 날 방송에서 한국의 목욕탕 문화에 대해 "파라과이 같은 경우는 대중 목욕탕에도 개인 칸막이가 다 있어요. 그런데 한국에 와서 처음 목욕탕을 갔는데 칸막이도 없고 커튼도 없는거에요. 저는 놀라서 가만히 있었는데.....친구들이 갑자기 옷을 하나씩 탈의하는거에요. 저는 속으로 '얘 네가 왜 내 앞에서 옷을 탈의하지?' 라며 이상하게 생각했어요."


'투쌤티비' 샘 오취리 이은비


"그런 생각을 하면서 또 목욕탕 안을 봤는데.....아줌마들이 수영장에 얼굴이 벌개진 채로 앉아있고 다른 한쪽에서는 그때 당시엔 몰랐었는데 때를 밀고 있는거에요. 처음엔 그런 문화에 적응이 안돼 정말 너무 이상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안 씻고 그냥 집에 갔어요."


의정부고등학교 흑인 분장 비판한 샘 오취리 동양인 비하? 갑론을박


"그런데 나중에 사람들 아무도 없을 때 목욕탕에 가서 수영장에 들어가보니까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그리고 처음엔 '피부를 왜 밀지?' 라고 생각하며 때 미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는데.....지금은 한 달에 한 번 씩은 꼭 가서 때를 밀어요. 넘~흐 시원해요 진짜." 라고 아비가일은 또 특유의 말투로 익살스럽게 이야기 해 '해피투게더 3' 출연진들을 또 한 번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한 편 아비가일은 과거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 에 출연해 과감한 파격 발언을 하면서 크게 화제가 되었던 적도 있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아비가일은 ‘현장토크쇼 택시’ MC들의 "한국과 파라과이의 문화 차이로는 대표적으로 어떤 것이 있다고 생각하나요?" 라는 질문에 "내숭인지는 모르겠지만 한국 여자들은 가슴 노출에 굉장히 민감한 편인 것 같아요. 파라과이에서는 파인 옷을 일상적으로 많이 입고 다니고 가슴 정도는 아무렇지 않게 그냥 내놓고 다녀요. 그런데 한국에서는 여자들이 인사를 할때도 가슴이 보이지 않게 꼭 앞 섬을 가리면서 인사를 하더라구요. 그게 좀 많이 다른 것 같아요." 라고 솔직 담백하면서도 파격적인 발언을 해 한동안 대중들 사이에서 회자되면서 큰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투게더 이승기 폭로 비하인드

▶백종원 소유진 안티 총정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