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경진 전수민 과거

◈스타 Story

by ♣Icarus 2020. 5. 6. 18:28

본문

◆김경진 전수민 결혼◆

프로필│럽스타그램│과거│인터뷰

│전수민 김경진 인스타그램



[김경진 프로필]


국 적: 대한민국

직 업: 코미디언(개그맨) 가수

생년월일: 1983년 6월 24일 (나이: 38세)

십이지: 돼지 띠

별 자리: 게 자리

고 향: 대전 광역시

본 관: 경주 김씨

가족 관계: 부모님(아버지 어머니) 2남 중 첫 째(남동생) 

신 체: 키(178cm) 몸무게(65kg) 혈액형(B형)

결 혼: 미혼(6월 27일 모델 전수민과 결혼 예정)

학 력: 대전 중일고등학교-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졸업

소속사: 애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데 뷔: 2007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코미디언)

블로그: https://blog.naver.com/stlong19


김경진 반전 몸매


[전수민 프로필]


국 적: 대한민국

직 업: 모델

생년월일: 1990년 생(나이: 31세)

십이지: 말 띠

신 체: 키(177cm)

결 혼: 미혼(6월 27일 개그맨 김경진과 결혼 예정)

학 력: 동덕 여자대학교 졸업

소속사: 몰프

데 뷔: 2008년 제인송 컬렉션 모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minjeon_/


모델 전수민 큰 키에 늘씬한 몸매

씨제스모델에디션


6일 수요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개그맨 김경진이 표창원, 전태풍, 핫펠트 등과 함께 출연해 예비 신부 모델 전수민과의 여러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현재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 날 방송에서 모델 전수민과 깜짝 결혼 발표로 모두를 놀라게 했었던 김경진은 "원래는 발표를 잠시 미루고 있었는데 뜻밖의 사건으로 기자분 들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기사를 보고 저도 깜짝 놀랐어요." 라고 털어놓기도 하였고.....또 여자 친구와의 첫 만남 스토리, 김경진의 대시로 연락처를 교환했지만 한 달 후에 연락했던 일, 모든 게 처음이라 서툴러서 대형 실수를 남발했었던 예비 처가와의 첫 만남 에피소드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하였습니다. 


'라디오스타' 김경진


한 편 지난 2월 25일 화요일 개그맨 김경진이 7살 연하의 모델 전수민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당시 대중들을 깜짝 놀래키며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러한 열애및 결혼 보도에 대해 먼저 전수민이 자신의 소속사 몰프를 통해....."김경진 씨와는 김경진 씨의 고향 지인인 엘제이(LJ)의 소개로 만나 처음엔 그냥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시간이 흐른 뒤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김경진 연인 전수민

"약 1년 6개월 간의 교제 기간 동안 저는 김경진 씨의 자상한 마음에 그리고 김경진 씨도 저(전수민)의 섬세한 면모에 반했다고 이야기하며 서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오는 6월 27일 결혼 예정인데.....현재 국가 비상 상황(코로나19 바이러스)으로 인해 결혼식 날짜는 추후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결혼 소식을 알리고 나니 정말 더 설레네요. 저희를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행복한 소식을 알릴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라고 김경진의 피앙세 전수민은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렇게 김경진과 전수민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럽(LOVE)+인스타그램)' 에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였는데.....전수민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곳곳에 김경진에 대한 사랑이 담긴 글과 사진을 올리며 예비 신부의 행복한 마음을 표현하였고.....한 게시글에서는 “평생 나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어줄 사람이 준, 그래서 더 소중한 새해 선물” 이라며 김경진이 준 선물을 대 놓고(?)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전수민 인스타그램


◈개그맨 김경진의 과거: 2007년 MBC 16기 공개 개그맨 콘테스트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김경진은 이후 활발하게 활동하며 독특한 캐릭터와 재미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아 왔지만.....처음 김경진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제대로 알린 것은 MBC 국민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코리안 돌+아이 콘테스트)' 였는데요.


당시 그 프로그램(무한도전)에서 맹활약하며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코미디 부문에서 신인상까지 수상했었던 김경진은 이후에도 MBC 일요일 간판 예능 프로그램 '일밤' 과 정해진 틀을 깨는 신선하고 파격적인 MBC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야' 등에 출연해 "내 사랑 너의 사랑 김경진" 이라는 유행어도 만들어내며 맹활약하였고.....박명수가 2010년 9월에 설립한 '거성 엔터테인먼트' 에 개그맨 유상엽과 함께 들어가기도 하였습니다.



그 밖에도 김경진은 웹드라마 ‘어바웃 러브’  ‘질풍기획’ 과 DramaH 드라마 ‘유일랍미’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등에도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고.....또 앨범도 발매하며 가수 활동까지 하였으며 현재는 유튜브 채널 ‘김경진TV’ 를 운영 중인데.....‘김경진TV’ 는 5월 6일 기준 1.34천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고 계속 성장세에 있습니다.


김경진 블로그 '유일랍미'

김경진 블로그 '왕은 사랑한다'


◈모델 전수민의 과거: 2008년 제인송 컬렉션 무대에 오르며 모델계에 입문한 전수민은 이후 뉴욕, 런던, 밀라노, 베를린 패션위크, 잡지 이탈리아보그, 데이즈드, 나일론, 마리끌레르,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박병규, 디올, 루이 비통, 버버리 패션쇼 등 다양한 쇼에서 활약하면서 본인의 인지도를 높혔고 올해로 벌써 13년차 베테랑 모델이 되었는데요.

전수민 화보


그러나 전수민은 모델 활동 외에도 자신의 미래를 위해 시간을 쪼개면서 열심히 노력해 필라테스 전문 자격증까지 취득하였고.....현재는 국내외 패션 위크를 바쁘게 오가는 모델인 동시에 필라테스 강사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델이자 강사로서 활약 중인 모습들을 공개하며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음.)


전수민 필라테스

전수민 화보


◈김경진 인터뷰: "결혼하게 돼서 정말 너무 좋습니다. 평생 결혼도 못하고 노총각으로 살게 될 줄 알았는데.....이렇게 예쁜 신부(전수민)와 결혼하게 되어 정말 더 좋네요. (전)수민이와는 지인들 모임에서 만나게 되었는데.....저는 LJ(엘제이) 형의 지인으로 모임에 갔었고 (전)수민이가 워낙 키도 크고 눈에 띄게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먼저 다가갔고 기사에 난 것처럼 그 날 이후 계속 친구로 지내다가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지요."



이어서 김경진은 프러포즈에 대해 "아무래도 제가 나이가 있다 보니까 결혼하자고 먼저 이야기를 꺼냈어요. 그런데 제가 얘기를 하니 신부(전수민)도 그 동안 기다렸던 건지 좋았나 보더라고요. 그리고 하루는 동네 형인 지상렬 형님과 같이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형이 '(전수민이) 너무 괜찮더라. 꼭 결혼해야 된다 너 형처럼 살 거냐?' 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그래 결혼해야겠다.' 라고 결심한 것 같기도 해요."



또 김경진은 전수민과의 결혼 후 '어떤 남편이 되고 싶은가?' 라는 질문에....."제가 사실 디테일이 조금 부족한 편이긴 하지만.....그래도 부인(전수민)에게 좀 더 자상한 남편이 되어주기 위해 노력하면서 우리 (전)수민이를 더 잘 챙길건데....."


"앞으로 걱정 더 안 시키고 방송도 좀 더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익선동에 평양식 식당을 오픈을 하게 되었는데.....최선을 다해서 돈도 많이 벌고 앞으로 계속 아내(전수민)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요." 라고 애정이 가득 담긴 포부(?)를 밝혔습니다.


▶정용화 논란 팩트는?

▶표창원 부인 프로필 과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