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시언 서지승 과거

◈스타 Story

by ♣Icarus 2020. 5. 7. 06:10

본문

◆이시언 서지승 총정리◆

프로필│열애│결별?│과거│성지글



[이시언 프로필]


직 업: 탤런트 영화배우

생년월일: 1982년 7월 3일 (나이: 39세)

본 명: 이보연

십이지: 개 띠

고 향: 부산 광역시 사상구

별 자리: 게 자리

신 체: 키(173cm) 몸무게(68kg) 혈액형(A형)

가족 관계: 아버지와 어머니(부모님) 

결 혼: 미 혼

학 력: 덕천 중학교-동명 정보공업고등학교-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소속사: 스토리제이 컴퍼니 

데뷔작: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_si_eon


이시언 집 (분양 아파트 몇 평?)

배우 서지승은 누구?


[서지승 프로필]


직 업: 탤런트 영화배우

생년월일: 1988년 10월 4일 (나이: 33세)

십이지: 용 띠

고 향: 서울 특별시 

별 자리: 천칭 자리

신 체: 키(163cm) 몸무게(43kg) 혈액형(O형)

가족 관계: 아버지와 어머니(부모님) 3녀 중 막내(쌍둥이 언니들: 서지은,프로게이머 서지수) 

결 혼: 미 혼

학 력: 여의도 여자고등학교-동덕 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소속사: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데뷔작: 2005년 KBS2 청소년드라마 '반올림2'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seungseo/


영화 '간신' 영의정 딸 역할맡은 서지승

이시언 차 상도동 물방개


◈이시언 서지승 열애설: 2018년 2월 28일 한 언론 매체가 갑자기 영화배우 이시언(1982년생 나이:39세)과 탤런트 서지승(1988년생 나이:33세)의 열애설 기사를 보도하면서.....당시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의 열애설이 터진지 불과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이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애청자들을 비롯한 일반 대중들까지도 깜짝 놀랐었는데요.(나이 차이: 6살)


이시언 SNS(상도목장 카페:송승헌,태원석과 함께)

서지승 출연작 영화 '조작된 도시'


당시 그 언론 매체의 보도 내용에 따르면 이시언은 서지승이 당시 거주하고 있던 김포를 찾아 소탈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였는데....."'이시언 서지승 커플은 대중들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는듯 비교적 자유롭게 이곳 저곳을 다니며 데이트를 즐겼고...두 사람의 유쾌한 성격으로 인해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들었어요.' 라는 측근의 제보(?)도 있었습니다." 라고 지인의 인터뷰까지 함께 보도하였습니다.


서지승 늘씬한 몸매

드라마 '친구' 곽경택 감독,정유미,현빈,왕지혜,김민준,서도영,배그린,이시언


이시언 서지승 커플의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영화배우 이시언의 당시 소속사 비에스 컴퍼니 측에서 입장 발표를 하였는데....."이시언 서지승 두 사람이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고 정식으로 만남을 시작한 지는 이제 5개월 째 접어들었습니다. 현재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차차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열애 사실을 바로 시원하게 인정하였습니다.


이시언 서지승 6살 나이차이

영화 '아내를 죽였다' 이시언 파격변신

기안84 이시언 전세금 사기 폭로


한 편 당시 영화 배우 이시언과의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영화 배우 서지승이 누구인가? 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이 증폭되면서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최 상위권을 한동안 줄 곧 차지하며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 인스타그램(해외여행)

서지승 남자친구 이시언 인스타그램(일본여행)


◈서지승의 과거: 이시언의 여자친구 서지승은 예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계의 여신으로 불렸었고 현재는 결혼을 하고 사업가로서 승승장구 하고있는 토스걸 여제 서지수(2014년 결혼: 슬하 아들 1명)의 여동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 후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 2’ 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신의 퀴즈 시즌 1'  ‘TV소설 복희 누나’ '드라마 스페셜 연작시리즈' ‘아들을 위하여’ '오! 할매' 등의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였고.....‘간신’  ‘조작된 도시’  ‘연애의 온도’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 다수의 영화에도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서지승과 언니 서지수

드라마 '반올림2' 이시언 연인 서지승

'라디오스타' 비 이시언(악플 고충토로:'나 혼자 산다' 하차까지 고민)

또 그 외에도 이시언 여자친구 서지승은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 뷰티 모델로도 활동하며 청순한 이미지를 뽐냈었고.....또 원할머니 보쌈 및 족발의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어 뉴미디어 광고를 촬영하는 등 계속해서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메이플 스토리 메이플 걸이었던 서지승

이시언 컴퓨터 광고


한 편 탤런트 이시언과 영화 배우 서지승의 열애 사실이 언론 매체를 통해 공개된 직후.....각종 포털 사이트와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서는 '과거 열애 성지글' 이라는 제목의 게시글 하나가 주목을 받으며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첫 팬미팅 축하해주는 박나래 기안84 헨리

'신의 퀴즈' 이시언 애인 서지승

이시언 소파


2017년 11월에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한 카페에서 "김포 아울렛에서 이시언 봤어요. ㅋ" 라는 게시물이 뜬금 올라와 사람들의 눈길을 모았었는데.....당시 글 작성자는 "어머낫 ~ 배우 이시언 봤어요. ㅋ 정면에서 딱 마주쳐서 깜놀(깜짝 놀랐음). 여자친구(서지승)랑 같이 쇼핑 나왔나봐요? 마스크가 불편한지 올렸다 내렸다."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네이버 카페' 이시언 서지승 데이트 사진

이시언 남자 지갑(명품) 선물

이시언 서지승 인스타그램(결별 루머는 사실이 아님)


게시글이 막 올라왔던 그때 당시에는 "여자친구가 맞다." "아니다 그냥 친한 여자후배다." 등 여러 의견으로 갈렸었고 그 게시글을 직접 본 네티즌들도 긴가민가 했었지만.....이 후 이시언과 서지승의 열애설 기사가 보도되면서 그 게시물의 그 사진이 확실히 여자 친구 서지승과 데이트 중인 이시언이였던 걸로 밝혀지게 되었고 그러면서 그 게시글은 자연스럽게 성지글로 등극(?)하게 되었습니다.


이시언 송진우 워터파크

이시언 조개구이집


한 편 이시언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여자친구 서지승과의 미래에 대해 “결혼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할 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하게 되지 않을까요. 일단 돈을 어느 정도 모아야 결혼할 수 있을 것 같고.....사람 일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이지만 그래도 늦어도 되도록 마흔 전(2~3년 안)에는 결혼을 하고 싶네요.” 라며 여자친구 서지승에 대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는데.....두 사람 너무 예쁜 커플이라 지금처럼 애정 계속 유지해서 꼭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좋겠네요 ~ !


▶김경진 전수민 프로필&과거

▶박하나 열애&과거&논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