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희철 모모 예언

◈스타 Story

by ♣Icarus 2020. 5. 8. 05:09

본문

◆김희철 모모 연애◆

프로필│열애증거│예언│열애과정

│'오보이' 모모



[김희철 프로필]


직 업: 가수 탤런트 방송인

국 적: 대한민국

생년월일: 1983년 7월 10일 (나이: 38세)

본 관: 김해 김씨

십이지: 돼지 띠

별 자리: 게 자리

고 향: 강원도 횡성군

신 체: 키(177cm) 몸무게(68kg) 혈액형(AB형)

결 혼: 미 혼

가족 관계: 아버지와어머니(부모님)와 1 남 1 녀 중 둘째(누나) 

학 력: 원주 공업고등학교 졸업-상지영서대학 관광영어통역과 졸업-청운대학교 정보산업대학원 방송음악학 석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SJ

소속 그룹: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T, 우주겁쟁이, 김희철&김정모  

데 뷔: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 2'  2005년 슈퍼주니어 정규 1집 'Super Junior05'


'맛남의 광장' 김희철 문자공개

게임쇼 '유희낙락' 김희철,홍진호,이진호

'인생술집' 김희철 교통사고 이야기


[모모(Momo) 프로필]


직 업: 가수

국 적: 일본

생년월일: 1996년 11월 9일 (나이: 25세)

본 명: Hirai Momo(히라이 모모)

십이지: 쥐 띠

별 자리: 전갈 자리

고 향: 교토부 쿄타나베시

신 체: 키(162cm) 몸무게(48kg) 혈액형(A형)

결 혼: 미 혼

가족 관계: 아버지와어머니(부모님)와 2 녀 중 둘째(누나)

학 력: 일본 고등학교 졸업(사나와 함께 고등학교 과정 졸업: 통신제 고등학교 과정인지 검정 고시인지는 확실치 않음.)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TWICE(트와이스)

데 뷔: 2015년 TWICE 앨범 'THE STORY BEGINS'


'스쿨룩' 모모

마리끌레르 트와이스 화보 모모


2020년 1월 2일 남자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방송인 김희철과 여자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모모가 2019년 8월에 이어 당시에도 두 사람의 열애설을 터뜨렸던(?) '마켓뉴스' 에 의해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지며 대중들에게 엄청나게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김희철 여자친구 모모(13살 나이 차이)


일단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김희철과 모모는 2019년 8월과는 다르게 2020년 1월에는 빠르게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는데.....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년 두 사람의 열애설이 처음 나왔을 때부터 현재 상황까지 모든 것들을 한 번 총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


'미우새' 김희철 모교 진광중학교


김희철 모모 첫 번째 열애설: 2019년 8월 6일 '[단독] 슈퍼주니어 김희철 트와이스 모모와 2년 째 열애중…..'한일 커플' 탄생' 이라는 제목으로 마켓뉴스에서 최초로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을 보도하였는데 기사 내용을 살펴보면.......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걸그룹 트와이스 모모가 2년간 열애하며 '한일 커플' 탄생을 알렸습니다. 8월 6일 업계에 따르면 김희철과 모모는 2년째 연애를 이어오면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마켓뉴스에 의해 확인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면서 처음 알게 된 이후 2 년 째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희철 '복면가왕'


"또 이 사실은 트와이스 멤버들 또한 공공연하게 알고 있을 정도로 상당히 가깝게 지내온 것으로 확인되었는데.....김희철과 모모의 열애설에 대해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확인 중입니다." 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JYP엔터테인먼트는 "아닙니다. 사실 무근입니다." 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라는 비교적 짧지만 단순 명료하게 두 사람이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전했는데요. 그러나 얼마 후 SM엔터테인먼트도 "김희철과 모모 양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며 단지 친한 선후배 관계일 뿐입니다." 라고 열애 사실을 부인하였습니다.


'미우새' 김희철 엄마


◈김희철 모모 열애 증거: 그러나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김희철과 모모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주장하면서 올린 여러 증거(?)들이 급속도로 퍼져나가며.....'두 사람이 정말 사귀는 것이 맞는 것 같다.' 라고 믿는 네티즌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었는데요.


'미운 우리 새끼' 김희철 집 소파

김희철 체크 바지


ⓛ한 네티즌이 한 일본인의 트위터 비공계 계정에 두 사람의 목격담이 올라왔다고 밝혔는데.....해당 일본인이 자신이 일하는 가게에 김희철과 모모가 함께 왔다는 글을 게재하였다고 그 네티즌은 전했습니다. 또 김희철이 지난 2017년 추석 연휴 때 친구들과 교토를 방문하였고.....신타나베 역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은 것을 함께 여행한 다른 친구가 자신의 SNS에 공개하였는데.....


모모의 고향집이 바로 신타나베 역에 인접한 교타나베인 것은 익히 알려진 사실이며.....또 당시 같은 시기에 모모가 자신의 SNS에 "고향집에 방문해서 너무 기뻐요 ~ !" 라는 글을 게재한 바 있어서 두 사람이 모모의 고향에서 만났을 확률이 높다라고 그 네티즌은 이야기하였습니다.


김희철 목격담(일본인 트위터)


②모모가 2016년 방송된 '아는형님' 의 뮤직비디오 '나비잠' 촬영을 위해 출연할 당시.....김희철이 촬영장에 방문한 모모에게 다가가 자연스럽게 눈가에 묻은 먼지를 떼 주는 등 자상한 면모를 보여 그 때 당시에도 "두 사람이 너무 가까운 것 아니냐?" "두 사람 혹시 사귀는 건가?" 라는 핑크빛 이야기 들이 나왔었는데요. 


그러나 열애설 기사 내용 대로라면 김희철과 모모는 2017년 부터 사귀었던 것이어서 이 때는 조금 설레발(?)이었을 가능성이 높지만.....그래도 김희철의 모모에 대한 호감은 확실히 확인할 수 있는 장면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는 형님' 김희철 모모


③과거 한 커뮤니티에서 한 네티즌이 '김희철과 모모가 손을 잡고 있는 영상' 이라는 게시글을 게재하였는데.....그 네티즌은 "그 영상을 보고 사실 두 사람이 사귄다고 확신했었는데.....결국 열애 인정 기사 떴네요." 라며 놀라워 하였는데요. 해당 영상은 김희철이 지난 2018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모와 함께 찍은 영상을 올린 것으로........


그 영상은 JTBC '아는 형님' 에 출연 후 두 사람이 함께 촬영한 것으로 보였는데.....당시 이 영상을 본 많은 사람들이 "어?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있다가 촬영이 시작되니까 손을 얼른 빼는데....." 라고 주장하면서 두 사람의 사이를 의심했지만.....또 다른 네티즌들은 "찰나의 순간이 담긴 영상으로 이 것만 가지고 열애 의혹을 제기하기엔 증거가 부족하다. 그리고 손등이 닿은 것이지 손을 잡은 것은 아닌 것 같은데....." 라는 반대 의견을 내기도 하였습니다.(지금 와서 다시 생각해보면 당시엔 사귀는 사이라 손을 잡았던 게 맞는 듯.)


김희철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손 잡았나?)


김희철 모모 두 번째 열애설: 2020년 경자년(하얀 쥐의 해) 1월 2일 0시.....마켓뉴스는 불굴(?)의 의지로 '[단독] 김희철♥모모 연인 사이 ~ ! 우주 최강 아이돌 커플은 '열애중'' 이라는 제목의 두 사람의 두 번째 열애설 기사를 올렸는데요. 


그 내용부터 일단 살펴보면.....마켓뉴스 단독 취재에 따르면 김희철과 모모는 현재 연인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앞서 지난해 8월 6일 저희 마켓뉴스에서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 사실을 단독 보도하였지만.....당시 SJ레이블과 JYP엔터테인먼트는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고 열애설은 사실 무근입니다." 라고 대응한 바 있습니다.


김희철 故 설리 고양이 '고블린' 입양 고백

여시 일베 악플러 고소 선언(김희철 유튜브)


"그러나 현재 두 사람은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서로를 향한 사랑을 예쁘게 키워가고 있는 것이 맞으며.....사건 사고가 많고 험난한 연예계에서 두 사람은 서로에게 정말 큰 의지가 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처음엔 '친한 선후배' 로 시작된 인연이지만 지금 현재는 '연인' 사이인 김희철과 모모는 지난 2017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게 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


"평소 여자 연예인들과 스스럼없는 친분을 자랑해 온 김희철답게 그의 SNS에는 많은 이들과 친분 인증샷들이 담겨 있지만.....그 중에는 모모와 함께 찍은 사진도 여러 장 게재되어 있었습니다." 라고 이번에는 더 확신에 찬 열애설 기사를 보도하였는데요.


김희철 인스타그램(모모와 함께)


얼마 후 먼저 김희철의 소속사 레이블SJ가 공식 입장문을 통해....."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가...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짧지만 확실하게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였고.....


이어서 모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도 공식 입장문을 통해....."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확인 결과 두 사람은 그 동안 연예계 선후배로 친하게 지내 오다 최근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이번에는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김희철 15년 만에 첫 공개 연애.)



김희철 모모 열애설 기사 예언: 요즘 한창 이슈의 중심에 서며 핫한(?)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전 연예부 김용호 기자가 2019년 자신이 김희철과 친분이 있다고 밝히며 '가세연' 방송에서 '미운우리새끼' 출연자 논란에 대해 언급하던 중 김희철의 이름을 언급하며 무언가 있는 듯한 반응을 보였었는데......"김희철은 좀 터질 게 있는데.....이건 1월 1일날 알 수 있을 거에요. 제가 터뜨릴 건 아니고 그때 터진 대요" 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었고......


사람들이 계속 궁금해하자  "사실 1월 1일 날 연예 매체에서 특종을 많이 터뜨리잖아요. 열애설도 많이 터뜨리고.....이건 천기누설인데 (김)희철이가 이번에 걸렸다는 소문이 있어요." 라고 예언(?)에 가까운 예고를 하였고 그 것이 2020년 1월 2일 사실로 확인이 된 것입니다.(김희철 모모 커플 보기만 해도 흐뭇하네요. 앞으로 예쁜 사랑하면서 되도록 좋은 결실까지 맺을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


▶이시언 서지승 과거&성지글

▶정용화 논란 팩트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