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시어부2 박병은 과거

◈예능│드라마 Story

by ♣Icarus 2020. 5. 13. 09:04

본문

◆배우 박병은 총정리

프로필│공유│결혼│인터뷰│과거

│'도시어부 시즌 2'

하정우 선배 박병은



[박병은 프로필]


직 업: 영화배우 탤런트

국 적: 대한민국

생년월일: 1977년 7월 14일 (나이: 44세)

고 향(출생): 서울특별시

십이지: 뱀 띠

별 자리: 게 자리

특 기: 낚시

신 체: 키(181cm) 몸무게(70kg)

결 혼: 미 혼

학 력: 안양 예술고등학교-중앙 대학교 연극 영화학과  학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데 뷔: 2000년 MBC 드라마 '신귀공자'


‘놀면 뭐하니?’ (박병은,주지훈,배두나,김성훈,전석호)

'도시어부 시즌 2'

'도시어부 시즌 2' 박병은 이경규 이덕화 줄리엔 강


19일 목 오후 9시 50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2 -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 2) 첫 방송에서 MC 이덕화, 이경규가 게스트 박병은, 줄리엔 강과 함께 호주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로 낚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도시어부 시즌 2'

'오 마이 베이비' 박병은

'도시어부 시즌 2'


그 중에서도 특히 게스트 박병은이 숨겨왔던(?) 낚시 실력과 특유의 매력을 뽐내며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먼저 ‘도시어부’ 시즌 2 MC 이경규가 "제가 박병은 씨 낚시 하는 걸 이미 봤는데 출중해요. 베스트 5 안에는 들어 갈거에요." 라고 극찬하였고.....


이 에 박병은이 약간 쑥스러워 하는 듯 하면서도 "내일 또 제주도에 공유랑 같이 낚시하러 가기로 했어요. 제가 공유에게 낚시를 가르쳐 줬는데.....공유가 그 동안 별다른 취미가 없었는데 지금은 너무 행복하다고 하면서 낚시를 참 좋아 하더라구요." 라면서 은근 공유의 스승임을 자랑(?) 하였습니다.


'도시어부 시즌 2'

박병은 인스타그램(공유,이동욱과 함께)

드라마 '보이스 3' 박병은

'도시어부 시즌 2'


실제로 박병은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낚시 3인방. 뼝은이랑 꽁유랑 똥욱이랑. 행복한 시간이랍니다. 동욱이 토크쇼 아주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 !" 라는 글과 함께 공유, 이동욱과 함께 낚시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하였는데요.


'도시어부 시즌 2'

'라디오 스타' 박병은

'도시어부 시즌 2'


그러나 이 날 ‘도시어부’ 시즌 2 방송에서 호주 출항에 나선 박병은은 막상 낚싯대를 잡자 초조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는데.....옆자리의 줄리엔강이 계속되는 입질로 폭풍 댄스를 펼치며 텐션을 폭발시킨 것과는 대조적으로 좀처럼 오지 않은 입질에 점점 당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초조하게 애꿏은 낚싯대만 예의 주시하며 바라 보던 박병은.....그러나 그 때 그렇게 고대하며 기다리던 첫 입질이 드디어 왔고 이 에 풀이 죽어 있던 박병은이 갑자기 "히트 ~ !" 라고 소리치며 호들갑(?)을 떠는 모습이 ‘도시어부’ 시즌 2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도시어부 시즌 2'

추리의 여왕 종방연(박병은)

'도시어부 시즌 2'


한 편 이 날 ‘도시어부’ 시즌 2 방송에 출연한 박병은은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 에도 출연해 자신이 배성우와 함께 오디션을 보러 다니던 어려운 시절 현금 300만 원을 빌린 사실을 고백해 MC와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는데....."그때 당시에 정말 너무 힘들어서 빌렸어요. 성우 형이 제 전화를 받자마자 계좌번호를 부르라고 하더라구요. 정말 너무 고마웠고 한 달 정도 쯤 후에 바로 갚았어요."


배성우 박병은

'도시어부 시즌 2'


"그런데 형이 나중에 갚은 걸 기억을 못하는 거에요. 나중에 같이 술 마시다가 빌려줘서 고맙다고 하니까 형이 '어? 돈 갚았어?' 이러더라고요. 그동안 제가 돈을 안 갚은 줄 알았던 거에요. 거기서 안 갚았다고 생각하면서도 그 동안 나에게 계속 따뜻한 눈빛을 줬던 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이 사람이 새삼 '참 대단한 사람이구나.' 라고 더 느끼게 되었어요." 라면서 박병은은 당시 너무 고마웠던 마음을 표현 하였습니다.


'라디오 스타' 조인성,배성우,박병은,남주혁

'도시어부 시즌 2'


◈결혼 관련 인터뷰: 박병은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밝히기도 하였는데.....결혼 계획은 아직 없어요.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결혼은 둘이 정말 잘 맞아야 하는 거겠구나 싶기도 하고.....물론 결혼은 가정과 가정이 만나는 거지만 우선은 둘이 잘 맞아야 결혼할 수 있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제 주변에서도 결혼한 사람들을 보면 둘만 좋아서 될 문제는 물론 아니지만 그래도 둘이 사랑하는게 제일 크긴 하더라구요."


박병은 출연작 '킹덤 시즌2' 

'도시어부 시즌 2'

태사자? 박병은


"참 그리고 저는 결혼을 하면 아내도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여성도 사회생활 하며 자신의 일을 가지는 것이 좋은 것 같고.....너무 집안 일에만 몰두하는 것보다 개인의 삶을 가지고 꿈을 펼치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돈을 벌고 안 벌 고를 떠나서 본인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저는 생각하거든요." 라고 이야기하며 박병은은 빨리 좋은 인연이 나타나면 좋겠다는 희망도 전했습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박병은,이솜

'보이스 3'

박병은 딘딘 조세호


배우 박병은의 과거: 박병은은 2000년 MBC 드라마 '신 귀공자' 로 데뷔 후 여러 작품들에서 조연,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력을 갈고 닦았지만.....좀 처럼 주목을 받지 못 하면서 오랜 힘든 무명 생활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던 중 무려 2015년 영화 '암살' 에서 전지현의 약혼자인 일본 장교 카와구치 슌스케 역할을 맡아 특유의 싸이코같은 행동과 말 그리고 감정 표현을 진짜처럼 섬뜩하게 연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암살' 박병은

'도시어부 시즌 2'

'안시성' 박병은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후 박병은은 2017년 영화 '원 라인' 에서 진구, 임시완 등과 함께 주연 배우로 출연하며 역시 조금은 살벌한(?) 연기를 선보였지만.....같은 해 tvN 로코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에 마상구 역으로 출연해 살벌한 역할이 아닌 다른 역할도 잘 할 수 있음을 보여 주었고.....


또 이 후 영화 '안시성'  영화 '악질 경찰'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드라마 '보이스 3'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등에서도 비중있는 역할로 출연하면서 어엿한 주연급 연기자로 자리매김하며 현재 까지도 활발하게 연기 활동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좋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


'보이스 3'

'도시어부 시즌 2'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최민식,박병은,박해준,김동휘


박병은 출연작: 드라마- MBC '신 귀공자'  KBS1 '금쪽같은 내 새끼'  MBC '로드 넘버 원'  OCN ' 특수사건전담반 TEN 2'  KBS2 '골든 크로스'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KBS2 '추리의 여왕'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KBS2 '추리의 여왕 2'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tvN '아스달 연대기'  OCN '보이스 3'  Netflix '킹덤 시즌 2'  tvN '오 마이 베이비'


'아스달 연대기' 박병은

'도시어부 시즌 2'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박병은


영화- '색즉시공'  '돌려차기'  '오로라 공주'  '바라만 본다'  '그냥 가'  '빨간 모자'  '싸이보그지만 괜찮아'  '뷰티풀 선데이'  '내 안의 영화'  '마린 보이'  '똥 파리'  '지구에서 사는 법'  '황해'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분노의 윤리학'  '연애의 온도'  '우는 남자'  '암살'  '남과 여'  '사냥'  '특별 시민'  '원 라인'  '인랑'  '안시성'  '악질 경찰'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치타 남연우 프로필&과거

▶박하나 열애&과거&논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