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변정수 딸 과거

◈예능│드라마 Story

by ♣Icarus 2020. 6. 23. 08:55

본문

◆모델 변정수 총정리◆

프로필│남편│딸│과거│인스타그램

변정수 딸 인스타그램



[변정수 프로필]


국 적: 대한민국

직 업: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

생년월일: 1974년 4월 15일 (나이: 47세)

십이지: 호랑이 띠

별자리: 양 자리

고 향: 서울특별시 성북

신 체: 키(174cm) 몸무게(53kg) 혈액형(A형)

결 혼: 기혼(배우자:용운 자녀:딸 2명[유채원,유정원])

가족 관계: 아버지와 어머니(부모님)와 2녀 중 첫째(여동생:변정민)   

종 교: 카톨릭 

학 력: 동구 여자중학교-한성 여자고등학교-경원대학교 섬유미술학 학사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yatoya/


변정수 SNS(딸과 함께)

변정수 유튜브 채널 사이트

'최고의 연인' 변정수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해명자들 특집 또 오해용?)’ 에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배우 김선경,배우 차재이,오뚜기 장녀 뮤지컬 배우 함연지 등과 함께 출연해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또 이번에는 녹화 도중 폭풍 눈물까지 흘리는 진솔한 모습까지 보이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변정수에 대한 이모저모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변정수 집 공개


변정수의 남편&과거: 과거 방송되었던 SBS 예능프로그램 '싱글와이프 시즌 2' 에 결혼 24년 차 부부 모델 출신 배우 변정수(1974년생 나이:47세)와 남편 유용운(1967년생 나이:54세)이 함께 출연해 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 날 방송에서 먼저 변정수가 "대학교 2학년 초등학교 6학년 두 아이의 엄마이고 남편이 있는 마흔 다섯 살 변정수입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왜 그렇게 일찍 결혼했는지 모르겠지만 1995년 스물 한 살에 결혼해서 벌써 24년이나 되었네요."라고 웃으며 오랜만에 나온 지상파 예능에서 자신과 가족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싱글와이프 시즌 2' 변정수 남편 유용운


이어서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남편 유용운과의 러브 스토리도 시원하게 공개하였는데....."대학교 오리엔테이션에 갔을때 예전엔 선배들이 술을 따라주면 후배들이 쭈욱 앉아서 거절하는거 없이 차례대로 다 받아 마셨는데.....그렇게 계속 마시다가 저도 그만 취해서 이것도 예전 문화인데 서로 뒤엉켜 자게 되었어요."


'동치미' 변정수


"그렇게 술에 취해 한 참을 자고 있다가 뒤척이며 살짝 눈을 떠보니 제가 누군가의 팔베개를 비고 자고 있는 거에요. 거기다 그 사람 배에 다리까지 올려놓고 있었는데.....살짝 냄새를 맡아보니 남자여서 일단 아무렇지 않은 척 돌아서 자긴했지만 그런 경험이 난생 처음이라 가슴이 콩닥콩닥 뛰더라고요." 라고 말하며 멎적게 웃은 변정수는 이어서.....



"나중에 알고 보니 그 사람이 남편이었는데 저를 애초에 찍어서 저한테 일부러 작업을 한 거더라고요. 그런데 (유용운을) 처음 제대로 보니까 키도 작고 힘없는 복학생 아저씨 같아서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그런데 나중에 친구들은 어려서 운전을 아예 못했었는데 어느 날 아빠 차를 가져왔다며 남편이 폭풍 후진을 하는 모습을 보고 완전 반해서 결국엔 이렇게 됐죠." 라며 변정수는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스스럼없이 이야기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처음엔 변정수의 이야기를 가만히 듣고있던 남편 유용운도 그냥 가만히 있지 않았는데....."(변정수도) 퀸카가 아니고 완전 선머슴이었어요. 그 당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여자가 남자 분장을 하고 남자가 여자 분장을 하곤 했었는데.....저는 아내를 처음 보고 남자가 여자 분장을 하고 있는 줄 알았어요." 라고 반격해(?) 다시 한번 스튜디오가 웃음 바다가 되었습니다.


변정수 랜드락 광고

변정수 가족 사진


한편 그 날 방송 도중 MC들이 변정수 남편 유용운에게 "현재 무슨 일을 하고 계신가요?" 라고 묻자.....이에 약간 당황한 듯한 표정을 짓던 유용운은 "예전엔 회사를 운영했었는데.....지금 직업은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집에서 아내의 수입이 얼마인지? 확인하면서 아이들을 돌보는 일까지 하고 있어요." 라고 대답했고 이 말을 들은 박명수는 "그냥 노네" 라고 돌직구를 날려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유용운은 자신이 집안일을 도맡아 하게 된 사연에 대해....."10년 전 쯤에 아내 변정수와 이 문제에 대해 오랫동안 진지하게 얘기한 적이 있었어요. 그때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게 아이는 부모와 항상 함께 있는 것이 좋겠다 라는 것이었고.....그 당시 아내가 '자기가 한참 일을 잘 하고 있으니 자기가 일을 계속 하는게 가정적으로 보면 더 안정적이지 않을까?' 라고 제안을 하더라구요. 


물론 그 때 당시엔 상당히 자존심도 상하고 했었는데 지금 지나고나서 생각해보면 그렇게 결정했던 것이 아이들에게도 좋았고 서로에게도 윈윈 이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집에만 있는 게 좋아지기까지는 한 5~7 년 정도 적응 기간이 필요하더라고요." 라고 말하며 멋적게 웃었습니다.



한 편 변정수는 과거 다른 방송에서도 남편과의 일화에 대해 이야기 한 적이 있었는데.....MBC 예능프로그램 '세바퀴' 에 출연해 변정수는 "결혼을 하고 나서 모델 일을 시작해서 노출이 심한 패션은 조절을 할 수 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꼭 찍고 싶으면 수를 썼어요."  


"예전에 가슴이 살짝 비치는 의상을 입고 화보를 찍은 적이 있었는데.....남편이 항상 잡지 화보를 확인 했었기 때문에 잡지에서 제 사진을 다 잘라냈어요. 그런데 남편 친구가 전화로 고자질을 해 결국 들통이 났고 미안하다며 다신 안 그러겠다고 빌었는데도 잡지를 집어던지고 저를 택시에 태워 보내 버리더라고요." 라고 변정수는 수를 쓰다 결국 된 통 당했던 사연을 이야기하였고 이 에 스튜디오는 웃음 바다가 되었습니다.


변정수의 기적의 밥상

변정수의 룩앳미

◈변정수의 자녀(딸 들): 한 편 변정수가 과거 JTBC 가족예능프로그램 '유자식 상팔자' 에 첫째 딸 유채원(1998년생 나이:23세) 양과 함께 동반 출연하며 당시 엄마를 닮은 우월한 기럭지와 설리를 닮은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유채원 양은 뉴욕의 스쿨 오브 비주얼 아츠(SVA: School of Visual Arts)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 중인 재원으로.....역시 엄마의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아서 인지 2019 F/W 시즌에는 변정수와 함께 해외 패션 위크에 인플루언서로 참석해 직접 스타일링한 의상을 입고 플레시 세례와 함께 박수 갈채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 유채원 양은 2019년 7월 모델 장윤주,한혜진,수주,정호연,김진경 등이 소속돼 있는 국내 대표 모델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하였음.


변정수와 첫째 딸(화보 촬영)

유채원 인스타그램

변정수 동생 변정민

'미투데이' 변정수 둘째 딸

둘째 딸


또 변정수는 얼마 전인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햄버거가 그리 먹고 싶더냐. 엄마가 함 해 줄테니 맛 좀 봐줘 ~ !"라는 글과 함께 둘째 딸 유정원과 다정한 포즈를 취한 사진을 올렸는데.....긴 생머리의 유정원 양은 15세로 엄마를 닮아 날씬한 몸매와 함께 모델 같은 비율을 뽐냈고.....또 지난 17일에도 변정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머릿결 좋은 우리 껌딱지. 네 덕 아니고 엄마가 관리해준 덕 ~ ! 나도 머리 길러볼까?"라는 글과 함께 둘 째 딸과 함께인 사진을 올리며 다시 한번 화목한 모녀지간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서예지 열애설&인터뷰

▶이상민 사유리 과거&고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