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연희 남편 루머

◈예능│드라마 Story

by ♣Icarus 2020. 5. 16. 05:02

본문

◆배우 이연희 총정리◆

프로필│결혼│남편│루머│논란│예능

│이연희 화보



[이연희 프로필]


직 업: 탤런트 영화배우

생년월일: 1988년 2월 26일 (나이: 33세)

고 향: 전라남도 해남군

신 체: 키(170cm) 몸무게(50kg) 혈액형(B형)

별자리: 사자 자리

십이지: 돼지 띠

가족 관계: 아버지,어머니(부모님)와 1남 3녀 중 셋째

결 혼: 미혼(6월 2일 결혼 예정)

학 력: 수내중학교-분당 중앙고등학교-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종 교: 기독

데 뷔: 2001년 제 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다음 공식카페: http://cafe.daum.net/lyh4ever


'한끼줍쇼' 이연희

이연희 웨딩드레스


배우 이연희가 15일 금요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연희와의 샹그릴라' 에 갑자기 열애 소식도 아닌 자신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려 많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였지만.....그래도 현재는 많은 축하를 받고 있는데요.


이연희는 공식 팬 카페에 직접 작성한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자신의 제2의 인생(결혼 소식)을 알렸는데.....먼저 팬 카페에 직접 올린 자필 편지 내용부터 살펴보면~~!


이연희가 팬카페에 올린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 !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 분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 !"


‘파라다이스 목장’ 최강창민 이연희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는 못했지만.....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또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 !"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연희 올림" 이라고 이연희는 팬 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간소하지만 행복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화 '결혼전야' 옥택연 이연희

이연희 인스타그램


또 같은 날 이연희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도 그녀의 결혼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했는데.....“배우 이연희 씨의 예비 신랑(남편)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룰 계획이며.....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하게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라고 결혼 소식을 공식적으로 전하였습니다.


한 편 이연희의 깜짝 결혼 소식이 알려지며 그녀의 예비 신랑(남편)이 누구 인지에 대해 대중들이 많이 들 궁금해하고 있지만 연상의 훈남이면서 비연예인 이라는 것 밖에는 알려진 것이 거의 없는 상태입니다.(비연예인[일반인]이기도 하고 또 이연희 측에서도 공개하는 것을 부담스러워 하는 것 같기 때문에 굳이 너무 캐내려고 하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특히 연예 언론매체들)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이연희 옥택연

이연희 페이스북(박보검과 함께)

'백만장자의 첫사랑' 이연희 머리

◈이연희 섬총사: 과거 방송되었던 Olive(tvN) 예능프로그램 '섬총사' 시즌2 첫 방송에서 섬살이 멤버 강호동과 새 멤버 이수근,이연희,위하준이 첫 번째 여행지 여수 소리도에서 본격적인 섬 생활을 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당시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연희 해피빈 기부펀딩


무엇보다 당시 방송 시작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섬총사' 시즌1 김희선의 바통을 이어받은 새로운 섬 여신 배우 이연희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뜨거웠는데.....그녀는 인터뷰에서 "왜 이렇게 떨리지? 데뷔 17년 만에 첫 고정 예능이라서 좀 떨리는 것 같아요. 아이고 ~" 라며 한숨을 쉬었고.....


이어서 "막연하게 예능에 출연하고 싶다는 생각은 했었는데.....막상 러브콜이 들어오니까 걱정되더라구요. 그래도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을 보여드리면 시청자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서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출연하게 된 이유에 대해 이야기 하였습니다.



한 편 소리도에 도착한 강호동,이수근,이연희,위하준은 80대 노부부의 집에서 섬스테이를 하게 되었는데.....'섬총사' 시즌2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이연희는 "사실 어릴 때 할머니 손에서 자랐어요. 할머니랑 함께 했었던 시간들이 아직도 생생히 기억에 남아 있는데...할머니랑 살 때 눈이 침침하신 할머니 대신 바늘에 실을 꿰어드리기도 했었고...그래서 바느질도 능숙한 건 아니지만 단추 정도는 달 수 있어요." 라고 말했는데요. 


실제 방송에서도 자연스럽게 할머니 옆에서 반찬을 담고 밥도 푸면서 밥상을 차리는 것을 도와주는 등 정말 친 손녀 같은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습니다.


이연희 광고


그러나 이연희는 그 날 '섬총사' 시즌2 방송에서 인지도 굴욕(?)을 당하기도 했는데.....이 날 주민들은 섬살이 멤버들이 소리도에 들어오자 열띤 환호를 보내며 환영하였고.....특히 강호동은 어르신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섬 마을의 박보검으로 등극했지만...반면에 이연희를 본 소리도 주민들은 "어...김희선이 아닌데? 누구지??" 라며 그녀를 알아보지 못했고 이 에 당황해 하며 "이번에는 제가 새로 왔어요. 이연희에요." 라고 자기 소개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한 편 '섬총사' 시즌2 첫 회 방송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던 이연희는 이 후 방송에서도 계속 허당미를 마음껏 뽐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는데....."음악의 아버지는?" 이라는 강호동의 질문에 이연희는 바흐가 아닌 "쇼팽" 이라 답하며 멋적은 미소를 지었고...곧이어 "인간의 4대 고통은?" 이라는 질문에는 "근육통" 이라고 대답해 출연진을 비롯한 주변사람을 폭소케 만들었는데요. 


계속되는 오답에 그녀는 "난 왜 이렇게 맞추고 싶지가 않지?" 라며 변명을 했지만.....제작진이 "한 문제도 못 맞히셨어요." 라고 돌직구를 날려 다시 한번 촬영장은 웃음 바다가 되었습니다.(이연희의 의외의 예능감을 발견 할 수 있었던 예능 프로그램이었음.)


◈이연희 논란&이슈&루머: 마냥 천사같이 착해보이기만 한 이연희도 데뷔가 오래 된 만큼 소소한 이슈와 논란 그리고 루머는 있었는데요.  ①연기력 논란: 사실 현재 활동하는 연기자 중에서 연기력 논란이 많았던 배우 중 한 명으로 아직도 심심치않게 거론되고 있는데.....2008년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미숙한 연기력으로 많은 비판을 받은 이후 계속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으나.....2013년 드라마 '미스코리아' 와 2015년 영화 출연작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에서 상당히 발전된 연기력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고 이 후 활동에 대한 기대치를 높혔습니다.

  

'에덴의 동쪽' 송승헌 이연희

이연희 패션

'미스코리아' 이연희 수영복 몸매


그러나 2015년 드라마 '화정' 에서 다시 좋지 않은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약간의 실망감을 안겼는데.....이 후 2년 만의 복귀작 '다시 만난 세계' 와 '더 패키지' 에서 다시 어느 정도 안정감있는 연기를 보여주면서 조금은 평가가 좋아졌고.....또 최근 드라마 '더 게임' 에서 한층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여 현재 연기력 논란은 많이 사그라들은 상황입니다.(벌써 배우 경력도 17년 차인 만큼 앞으로는 연기력 논란이 더 이상 생기지 않도록 꾸준히 좋은 연기력을 선보이는 것이 중요할 것 같네요.)



이연희 정용화

이연희 글래머?(드라마 한 장면)

이연희 서강준


②이연희 입냄새 루머: 이 루머에는 두 가지 설이 있는데 2006년 영화 '백만장자의 첫 사랑' 을 찍을때 상대 배우가 현빈이었고.....그 당시 촬영 비하인드를 다룬 기사에서 "현빈이 '백만장자의 첫 사랑' 에서 신예 이연희와 키스신을 찍었는데...베테랑답게 속전속결로 빠르게 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그러나 예전에는 려원과 다양한 앵글을 시도하며 반나절동안 입을 맞췄고...김효진과도 호주에서 4시간 가량을 고생하며 키스신을 찍었으나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아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하였습니다." 라는 내용이 보도되었을 뿐이었는데...... 


첫 번째는 이 기사를 본 안티들이 "현빈이 다른 여배우들과는 오랜 시간 키스신을 찍었는데.....이연희하고만 속전속결로 키스신을 찍은 것은 입냄새 때문이다." 라고 루머를 퍼뜨렸다는 설과 다른 하나는 팬 미팅 현장에서 한 팬이 싸인을 받는 중.....순간 그녀가 고개를 들며 이름을 물어보았는데 갑자기 입냄새가 확 올라왔고...이 후 그 팬이 그 내용을 인터넷 상에 공개하면서 퍼졌다는 설이 있었습니다.(그러나 필자가 최대한 정보들을 수집해 확인한 바로는 그냥 근거없는 황당한 루머일 가능성 99% 임.)


드라마 '유령' 이연희


③이연희 의외의 노래실력: SM에서 원래 여자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 의 멤버로 거의 확정되었으나.....'소녀시대' 의 컨셉 중 하나였던 파워풀한 춤과 정확한 군무를 따라갈 실력이 조금(?) 부족해 결국 최종 멤버에는 들지 못했다고 하는데.....걸 그룹을 준비했던 만큼 실제 가끔씩 방송에서 보여주는 춤 실력이 꽤 준수했었고 전업 배우인데도 불구하고 노래하는 영상들도 정말 많은데요. 


그 것도 개인적으로 부르는 것이 아닌 무대에서의 노래인데도 상당히 준수한 노래 실력을 뽐냈는데.....그동안 연기력에 대해 마음 고생이 많았던 만큼 이연희가 연기자의 길을 걷기 보다는 차라리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아이돌 가수로서의 길을 도전해 봤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상당한 실력이었습니다.


'김정은의 초콜릿' 이연희

이연희 과거사진

01234


나이에 비해 비교적 긴 연예계 생활에도 불구하고 그 외에 특별히 큰 논란이나 루머는 없었는데.....특히 이연희는 보통 대부분의 여배우들에게 다 있는 과거 사진이나 성형 수술 논란 한 번 없을 정도로 자타 공인 타고난 모태 실물 미녀로 유명합니다.


필자도 개인적으로 웃는 모습이 참 예쁘고 착해보여서 좋아하는 배우인데.....이연희 배우 결혼 정말 축하하고 앞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하면서 배우로서도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


▶배우 박병은 프로필&과거

▶블랙핑크◆인기많은 이유(총정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