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준♥김유지

◈예능│드라마 Story

by ♣Icarus 2020. 1. 15. 01:27

본문

정준김유지 총정리

럽스타그램│몸매과거│직업인터뷰

정준 김유지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 3’ 방송에 출연 중인 정준(1979년생 나이:42세)과 김유지(1992년생 나이:29세)가 실제 커플로 발전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13살 나이차이)


먼저 열애 기사 내용들을 살펴보면....."정준 김유지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쯤 하남에 있는 한 쇼핑몰에서 데이트를 즐겼는데...그 모습이 두 사람을 아는 사람에 의해 딱 포착되었던 것인데요."


정준 김유지에게 고백

정준의 물음

김유지의 대답


"최초 정준 과 김유지를 알아본 목격자에 따르면...'약속 장소에서 정준이 김유지를 만나자마자 포옹을 하고 이마에 뽀뽀를 하며 누가 봐도 사랑에 푹 빠진 연인의 모습을 보여줬어요. 주위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고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라고 당시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 주었습니다." 라는 기사 내용이었습니다.


정준 김유지 데이트


정준과 김유지의 열애설 기사가 나간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TV조선 '연애의 맛' 관계자도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 하였는데....."배우 정준과 김유지가 좋은 분위기 속에서 진짜 커플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갓 시작한 커플인 만큼 예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는데요. 


앞서 ‘연애의 맛 3 시즌 1' 의 이필모, 서수연이 결혼까지 골인하였고...시즌 2의 오창석, 이채은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가운데 정준 김유지 커플이 시즌 3가 시작 된 지 채 한 달도 되지 않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두 사람에게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라디오 스타' 정준

김유지 인스타그램


한 편 정준과 김유지는 10월 24일 첫 방송된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연애의 맛' 을 통해 첫 만남을 가졌는데.....방송 당시에도 정준이 김유지에 대한 깊은 애정과 호감을 드러내며 핑크 빛 무드를 연출하였고 또 제작진이 정준과 김유지 커플을 '과속 스킨십 커플' 이라 자막을 쓸 정도로 달달한 모습과 발전 가능성을 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었는데요.


정준 월세

김유지 인스타그램(수영복 몸매)


그래서 인지 정준 김유지 커플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이후 수 많은 네티즌들이 정준의 인스타그램에 축하의 댓글을 남겼는데.....특히 한 네티즌이 "정준 배우님 ~ ! 기사 보고 찾아 왔어용 실제 열애라니요 정말 너무 축하드려요. 평소에 제 이상형과 정말 가까운 멋진 배우님이라 티비에서 종종 뵐 때마다 놀라곤 했었는데...그래서 이번 열애 소식이 조금은 섭섭(?)하기도 하고 김유지 님이 넘 부럽네용 ㅋㅋ 두분 너무 잘 어울리세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 !” 라고 정준의 열애를 질투(?)하는 척하며 축하하는 내용의 장문의 글을 남겼고...그 글에 정준이 직접 "감사합니다." 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정준 근황 사업&연애 재산은?


또 정준과 김유지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love+Instagram' 도 팬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최근 김유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과 함께 "히힛♥" 이라는 의미심장한 글귀와 이모티콘을 게시하였고...이에 정준이 '좋아요'와 함께 "안녕하세요~^^" 라는 댓글을 달며 두 사람의 애정을 과시하였으며...이를 비롯해 두 사람은 그동안 서로의 사진과 게시물에 꾸준히 '좋아요' 를 눌러주며 남다른 사이임을 암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준 테일러 샵

한 편 이번 김유지 와의 열애 사실에 대해 당사자인 정준이 직접 인터뷰를 통해 심경을 밝히기도 하였는데....."김유지 씨와 실제 열애 중인 게 맞아요.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웃음) 원래 이번 주 방송되는 '연애의 맛 시즌 3' 에서 공개될 예정이었는데 이렇게 미리 알려지게 되었네요." 라고 멋쩍게 웃으며 인터뷰를 시작한 정준.


정준 차량(김유지와 함께)


"방송에서 이야기하기도 했는데 정말 김유지 씨를 보자마자 이상형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처음부터 많은 호감을 느꼈어요. 방송은 아직 다 나가지 않았지만 촬영은 이미 여러 번 했는데...그렇게 여러 번 만나면서 유지 씨의 털털하고 소박한 모습을 많이 보았고 또 속도 깊고 나이가 많지 않은데도 배려심이 많은 모습에 감동하고 더욱더 반하게 되었습니다." 라며 정준은 연인 김유지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서 정준은 연출 된 듯한 상황에 아쉬움을 토로하는 김유지의 반응에 곧바로 촬영을 중단하고 제작진에게 그 부분을 이야기했던 자신의 행동에 대해....."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애초에 '연애의 맛 시즌 3' 에 출연하면서 제작진에게 '조금이라도 연출하거나 그런 비슷한 상황은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라고 이야기를 많이 했었어요."


"제작진 하고 만 이야기하면서 걱정한 부분이었는데 저와 만남을 이어가는 상대방이 그런 부분을 느꼈다고 하니까 전혀 생각지 못한 부분이라 당시엔 정말 놀랐어요. 그렇게 하면 안 된다는 생각에 제작진과 이야기를 나눴고...저는 진심으로 임하고 있는데 그 친구(김유지)에게 제 모습이 가식이라고 비춰지면 안 된다고 생각했었죠." 라고 정준은 설명하였습니다.



또 열애 사실이 공개된 것에 대해 정준은....."'연애의 맛 시즌 3' 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연애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방송이잖아요. 저희도 그런 마음을 갖고 처음 만나고 촬영을 이어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한 만큼 숨기고 싶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아직 (김)유지 씨와 결혼 얘기를 나누지는 않아요. (웃음.)"


"결혼을 할 수 있다 면 야 좋겠지만 아직은 초기 단계인 만큼 결혼 이야기 보다는 서로 조금씩 더 알아가고 좋아해주고 마음을 나누는 데에 시간을 할애하고 싶어요. 지금은 결혼에 대해 고민하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사랑하는 시간을 쓰는 게 아쉬울 것 같고...당장은 현재의 연애에 집중하면서 사랑을 더욱더 키워나가고 싶어요." 라고 정준은 김유지와 결혼은 아직 시기상조라는 입장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한 편 정준 김유지 커플이 열애 사실을 인정하면서 두 사람의 과거 행적(?)에 대해서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였는데.....먼저 김유지는 1992년생 올해 나이 29세로 동덕 여자 대학교 방송 연예학과를 졸업한 후 송유지라는 예명으로 배우 활동(직업)을 시작하였습니다.


2016년 MBC 드라마 ‘역도 요정 김복주’ 에 출연한 김유지는 이후 2017년 웹툰 원작의 OCN 드라마 ‘멜로 홀릭’ 에도 제이 역할로 출연하였으며.....또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의 오디션에 참가해 당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TOP 10에 들기도 하였다고 합니다.(취미: 등산,춤,운동 별명: 밀가루 롤 모델: 배우 김혜수)


'엽기적인 그녀' 오디션 김유지


김유지의 남자친구 정준은 어렸을 때 어머니가 연기 학원에 데려간 것을 계기로 연기자로 입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1991년 MBC 드라마 '고개숙인 남자' 로 데뷔하였고 1993년 인기 청소년 드라마 '사춘기' 시즌 1에 주인공 이동민 역할을 찰떡같이 소화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으며 하이틴 스타가 되었는데...그에 힘입어 농심 '안성탕면 김치'의 CF 메인 모델로 발탁되기도 하였습니다. 


이 후 영화 '체인지'  영화 '주유소 습격 사건'  MBC 드라마 '맛있는 청혼' 등에도 출연하여 좋은 연기력을 선보이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졌습니다.(특히 '체인지' 에서 여주인공 김소연과 몸이 뒤바뀌어 여학생 같은 남학생 연기는 정말 일품이었음.)


영화 '체인지' 정준 김소연

'사춘기' 정준 장덕수

정준과 여자친구 김유지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





김유지의 남자친구 정준 출연작: 드라마- '사춘기'  'LA 아리랑'  '목욕탕 집 남자들'  '맛있는 청혼'  '아버지처럼살기싫었어'  '부모님 전상서'  '별난 여자 별난 남자'  '시티 헌터'  '천 일의 약속'  '아버지가 미안하다'  '맛있는 인생'  '무 자식 상팔자'  '달려라 장미'  영화- '체인지'  'K.K 훼미리 리스트'  '북경 반점'  '주유소 습격 사건'  '가위'  '하면 된다'  '리 베라 메'  '남자 태어나다'  '창공으로'  '블랙 가스펠'


▶가세연 한상헌 폭로&하차 총정리

▶김규리 과거 이슈&논란 총정리

▶장윤정 폭로 진실공방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