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운우리새끼 임원희 재혼

◈예능│드라마 Story

by ♣Icarus 2020. 1. 16. 04:26

본문

임원희 프로필결혼이혼재혼인터뷰

임원희 도배



[임원희 프로필]


국 적: 대한민국

생년월일: 1970년 10월 11일 (나이: 50세)

고 향: 서울특별시

신 체: 키(175cm) 몸무게(68kg) 혈액형(A형)

가족 관계: 어머니 외동아들

결 혼: 전 부인과 이혼 후 현재 싱글

자 녀: 없음 

학 력: 서울 예술 대학교 연극과

소속사: 젠스타즈

데 뷔: 1995년 연극 '로미오 와 줄리엣'

영 화: '간첩 리철진' '다찌마와 리: 악인 이여 지옥 행 급행열차를 타라' '재밌는 영화' '실미도' '식객' '대한민국 1%' '쓰리 섬머 나잇' '죽어도 해피 엔딩' '쓰리 몬스터' '신과 함께: 죄와 벌'

드라마: '전우'  '너희들은 포위됐다'  '낭만 닥터 김사부'  '힘쎈 여자 도봉순'  '푸른 바다의 전설'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서장훈,신동엽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박수홍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정석용


영화배우이자 예능인,탤런트인 임원희 가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에 게스트로 출연해 당시 대중들이 잘 알지 못했던 이혼 경험을 이야기하며 '돌싱 남' 임을 솔직하게 고백해 많은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서장훈

영화 '머니백' 김무열,박희순,임원희,오정세,김민교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서장훈

당시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 출연한 임원희 가 "처음엔 몰랐었는데 서장훈 씨와 급격하게 친해질 만 한 게 있더라구요." 라고 운을 띄웠고 이 에 모벤저스 와 MC 서장훈 이 궁금한 눈빛으로 임원희 를 쳐다보자 옆에 있던 MC 신동엽 이 "사실 원희 씨도 다녀왔어요." 라고 대신 대답해주었습니다.


임원희 연기 대상

'미운 우리 새끼' 장진 임원희

임원희 고등학교 재수 고백


신동엽 의 말을 듣고 있던 임원희 가 "제가 그렇게 한 줄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라고 말하자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가 "갔다 온거에요?" 라며 확인 사살을 해 출연진들을 웃게 만들었는데요. 임원희 는 2011년 1 년 여의 열애 끝에 10년 연하의 여성과 결혼하였지만 성격 차이라는 이유로 인해 2013년 12월 이혼하였다고 하고...전 부인에게 혹시라도 피해가 갈까? 우려해 이혼 사실을 바로 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서장훈

드라마 ‘기름진 멜로’ 박지영,임원희,조재윤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서장훈


임원희 가 자신과 같은 돌싱 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서장훈 은 "그럼 혹시 다시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있으세요?" 라고 물었고 이 에 임원희 는 "저는 안하고 싶을 줄 알았는데 요즘은 다시 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기회가 된다면 더 나이가 먹기 전에 아기를 꼭 하나 정도는 갖고 싶어요. 그럼 서장훈 씨는 혹시 다시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있으세요?" 라고 임원희 는 서장훈 에게 역으로 질문하였고 이 에 서장훈 은 "저는 아직 반반이에요." 라고 솔직하게 대답하였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최민식

다큐 '신고합니다' 나레이션 임원희 출연료 기부

'날 녹여주오' 임원희


또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영상을 보던 중 '동병상련'의 MC 서장훈 이 "혹시 배우 생활 하시면서 가장 영향을 많이 받고 무서웠던 선배님 이 누구세요?" 라고 물었고 이 에 임원희 는 "최민식 선배님 이세요. 선배님 께서 상 자체가 호랑이 상이신데...딱히 혼내시지 않아도 제가 개띠라 그런지 자연스럽게 주눅이 들게 되더라구요." 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임원희 심상정 의원

영화 '재혼의 기술' 임원희 박해빛나


한 편 임원희 는 최근 개봉한 자신이 출연한 영화 '재혼의 기술'과 관련한 인터뷰에서 '재혼'에 대한 고민을 진지하게 털어놓기도 하였는데..."한 6년 정도 연애를 하고 있지 않아요. 좋아하지만 서로 맞지 않아 이뤄지지 않은 경우도 있고...또 실패할 수 없으니 어쩔 수 없이 까다롭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재혼이니까 다 조심스러운 것 같고...혼자 사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계속 혼자 살 수는 없지 않나 싶어요. 그리고 기왕이면 가족을 이루고 싶다는 마음도 있고요."


임원희 광고(김연아 와 함께)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특히 이번 작품을 찍으면서 상대 역 이었던 윤진서 가 남편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는 것을 보고 결혼에 대한 생각을 더욱 굳혔는데...그럴려면 2세에 대해서 생각을 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더 나이를 먹기 전에 2세를 꼭 가지고 싶고...조금 있으면 분명히 포기할 시기가 올 거에요. 40 대와 50 대는 또 다르더라고요. 


화면으로 보는데 늙어가고 있는 게 보여요. 아직 젊다고 사람들이 말해주지만 저는 제 얼굴이니까 알아요. 이번 작품 시사를 하면서 지난해보다 더 늙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거든요." 라면서 임원희 는 2세를 낳기 위해 되도록 이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재혼을 하고 싶다는 의지도 밝혔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키스신 생각

임원희 닮은 꼴 신세경

임원희 닮은 꼴 조인성


한 편 배우 임원희 가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 나와 화제가 되면서...과거 방송과 인터뷰에서 자신과 닮은 꼴 연예인들에 대해 언급되어졌던 것들도 다시금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정석용

임원희 닮은 꼴 솔지

먼저 과거  방송된 KBS2 '나는 남자다' 에 출연한 임원희 에게 MC 유재석 이 "혹시 평소 누구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나요?" 라고 묻자 이 에 임원희 는 "살찐 조인성 이라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어요. 그리고 배우 신세경 을 닮았다는 이야기도 들어봤어요." 라고 말해 청중과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고 이야기를 듣고 웃던 MC 권오중 이 "영화 '사탄의 인형' 에 처키 닮은 거 아니에요?" 라고 말해 또 한 번 폭소가 터졌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영화 '다찌마와 리' 임원희 유승범

임원희 출연 영화 '나는 왕 이로소이다'


또 임원희 는 과거 매거진 맥심 과의 인터뷰에서 닮은꼴로 언급된 배우 신세경,EXID 솔지,축구 선수 마리오 괴체 에 대해..."그 분들에게 정말 미안해요. 그 분들이 기분 나빠하지 않아서 다행인 것 같아요. 그런데 솔지,신세경 씨에게는 미안해도 마리오 괴체 한테 까지 미안한 마음이 들진 않네요." 라고 위트 있게 대답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해병대 영화 '대한민국 1%' 임원희 이아이

'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한 편 과거 영화 '나는 왕 이로소이다'  인터뷰에서 "자신이 실제로 왕이 된다면 어떤 통치를 하고 싶은가?" 라는 질문에 대한 임원희 의 대답도 다시금 재조명되었는데...그 질문에 임원희 는 "저는 실제로 왕이 된다면 자동차 2 부제 를 실시하고 싶어요. 더불어 인구를 좀 줄여서 더 나은 복지 정책도 시행하고 싶어요. 그리고 만약 역대 왕 중 한 명을 연기할 수 있다면 연산군을 연기해보고 싶네요. 그나마 제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왕 인거 같아요." 라고 말해 이번에도 좌중을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하정우 프로포폴 흉터 과거는?

▶홍준표 전희경 막말과 소신 사이

▶한예슬 사고 핵심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