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준표 전희경 막말

◈사회│정치 Story

by ♣Icarus 2020. 1. 16. 06:41

본문

홍준표 전희경 막말?소신?

전희경: 홍준표 지지 인터뷰



지난 2018년 4월 '제주 소년' 오연준 군(13세)이 평창 동계 올림픽에 이어 남북 정상회담 만찬 장에도 등장해 고 김광석 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과 동요 '고향의 봄' 두 곡을 부르며 많은 이들에게 감명을 주었고...서훈 국정원장 도 역사적인 '판문점 선언' 이 끝난 뒤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전파를 타 많은 국민들의 가슴도 먹먹하게 만들었는데요.


홍준표 전희경


그러나 4월 27일 금요일 남북 정상회담에서 '판문점 선언' 이 발표된 후 자유한국당 전희경(1975년생 나이:46세 고향:경기도 의정부시)  국회의원은 공식 논평을 통해..."이번 회담의 시작과 결과 모두는 북한의 완전한 핵 폐기를 통한 대한민국 및 세계 평화의 정착에 있어야 했다. 그러나 오늘 발표된 '판문점 선언'은 국민의 기대를 저버리는 내용으로 북한의 핵 포기 의사는 발견할 수 없으며...오히려 대한민국의 안보,경제 면에서의 일방적인 빗장 풀기에 지나지 않음을 확인 시켜 주었다."


전희경 의원은 미혼(결혼,남편 등은 루머임)

전희경 의원은 누구인가?(프로필:고향,학력,지역구)

홍준표 전희경

"한 마디로 북한에게 주는 약속은 구체적이고...우리가 바라는 희망 사항은 애매모호하고 추상적인 표현으로 일관했다. 매우 실망스럽고 앞으로의 한반도 상황에 대해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  ①이번 판문점 선언은 본말이 전도되었다. 북한의 핵 포기가 전제 될 때 라야 공동 번영과 통일이 가능한 것이다. 북한의 핵 포기만이 군사적 긴장 상태를 완화하고 전쟁 위험을 해소할 수 있는 길이다. 남북 간의 모든 교류 역시 북한의 핵 포기가 우선 될 때 라야 가능한 일이다."


전희경 의원 임종석 비서실장 동영상 참조

홍준표 나경원 원내대표 교체론 주장

홍준표 영혼의 단짝(?) 전희경 국회의원과 이낙연 국무총리 설전


"그럼에도 불구하고 '판문점 선언'은 북한의 핵 포기가 아닌 '한반도 비 핵화' 라는 용어를 사용하며 선언문 가장 마지막에 구색 맞추기로 들어가 있다. 이는 그토록 비난 받았던 노무현 정부의 10.4 남북공동선언에서 북한이 약속했던 비핵화보다도 오히려 후퇴한 수준이다. '판문점 선언' 어디에도 북한이 검증 가능하고 회복 불가능한 핵 폐기를 할 것이라는 약속을 찾아 볼 수 없다." 라고 자유한국당 전희경 대변인은 당시 '판문점 선언' 을 평가 절하 하였습니다.


전희경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라디오 '아닌 밤중에 주진우입니다' 홍준표 총선 출마 선언

홍준표 선대위 대변인 전희경


또 자유한국당 전희경 국회의원은 "②이미 북한은 1991년 이래 지속적으로 비핵화를 천명해 왔다. 무려 8차례에 이르는 거짓말에 이어 이번에도 공허한 시간 벌기에 그칠 가능성이 매우 크다. 북핵 폐기에 대해 어떠한 약속 이행의 일정표도 없기 때문이다. 반면 우리 정부는 UN의 대북 제재에도 위배될 수 있는 여러 약속들을 북한에 함으로써 이후 미북 회담에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우리가 스스로를 국제 사회에서 고립시킬 수 있는 가능성에 봉착했다."


홍준표 영혼의 단짝(?) 전희경 의원

홍준표 전희경

"이번 공동 성명을 통해 우리는 이전 정부가 북한에 약속한 6.15 선언 및 10.4 선언으로 인한 청구서를 다시금 받아 들게 되었으며 당시 논란이 되었던 서해 NLL 문제가 다시 제기되고 그리고 북한이 가장 두려워한다는 대북 확성기 및 대북 전단 살포 중단의 약속을 해 주고야 말았다."


토론 프로 '정치합시다' 유시민 홍준표(하차)

홍준표 전희경


"③평화는 스스로를 지킬 힘에서 나온다.  북한에 핵 포기 없이 진행되는 군축 및 자주 통일 논의는 그동안 북한이 지속해 온 통일 전선 전술에 지나지 않는다. 선언문의 상당 부분이 북한의 이런 주장을 별다른 고려 없이 그대로 반영한 것이다." 라고 자유한국당 전희경 의원은 '판문점 선언'이 북한에게만 유리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우리 정부가 국제 사회에서 고립될 수 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YTN 뉴스 '윤석열 홍준표'

홍준표 전희경


그러면서 자유한국당 전희경 국회의원은 문재인 정부에게 질문을 던졌는데..."①오늘 발표된 공동 선언문이 진짜 북한이 핵 포기를 선언한다고 보는 것인가? 우리가 보지 못한 북한의 핵 포기 약속이 문재인 정권에는 보인다는 말인가?"


"②오늘 공동 선언문에서 북한에 약속한 사항들은 국제사회의 대북 제재에 반할 수 있는 소지가 매우 크다. 그렇다면 문재인 정부는 북한의 핵 포기 없이도 오늘 약속한 조치 들을 선제 적 으로 취할 수 있다 라는 것인가?  ③남북 회담에 이어 치러질 미북 간 정상회담의 내용을 고려하지 않고 조급하게 국내 여론 용으로 발표된 내용이라는 비판에 대해 답할 수 있는가?" 라고 지적하며 질문하였습니다.


전희경 비판 논평

홍준표 기자회견


특히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는 남북 정상회담을 하루 앞둔 4월 26일 목요일 일본 아사히 TV의 시사 프로그램에 출연해 ‘평화 쇼 를 믿지 않는다’ 등의 발언으로 논란을 일으키며 당시 남북 정상회담을 지지하는 사람들에게서 많은 비판을 받았었는데요.


전희경 영혼의 단짝(?) 홍준표 평화쇼 발언

전희경 자유한국당 의원과 유은혜 사회부총리&교육부 장관

유시민 알릴레오 홍준표 홍카콜라 TV 유튜브 토론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는 일본 아사히TV와의 인터뷰에서 "2018 남북 정상회담은 북한이 국제 사회 제재를 피하기 위한 제스처에 불과하며...북한은 지금 핵 폐기 선언이 아닌 핵 보유 선언을 필요로 하고 있어요. 나는 김정은 의 평화 쇼를 믿지 않습니다. 2018 남북 정상회담을 한국 여론이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지지하는 계층은 일부 좌파들 뿐이에요." 라고 이번 남북 정상회담은 좌파들 만을 위한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홍준표 남북 정상회담 발언

손혜원 의원 전희경 자유한국당 대변인 고소

홍준표 전희경

또 홍준표 전 대표는 4월 27일 '판문점 선언'이 발표된 후에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 남북 정상회담을 평가 절하 했는데..."결국 남북 정상회담은 김정은 과 문정권 이 합작한 남북 위장 평화 쇼에 불과했습니다.  북의 통일 전선 전략인 우리 민족끼리 라는 주장에 동조하면서 북핵 폐기는 한 마디도 꺼내지 못 하고 김정은 이 불러 준 대로 받아 적은 것이 남북 정상회담 발표문 입니다."


홍준표 페이스북

'연합뉴스' 전희경 영혼의 단짝(?) 홍준표 와 조국

홍준표 전희경


"참으로 걱정스럽습니다. 대북 문제도 대국민 쇼로 일관하는 저들이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킬 수 있겠습니까? 깨어 있는 국민이 자유 대한 민국을 지킵니다." 라면서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는 남북 정상회담을 '김정은 과 문재인 이 합작한 남북 위장 평화쇼' 라고 비난하였습니다.


홍준표 전희경

홍준표 장자연 리스트 발언 윤지오 고소

0123456789101112131415



이런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의 발언들에 대해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부산 해운대구 갑)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홍준표 대표에게 읍소 합니다. 오늘 하루 만은 대통령에게 힘을 실어줍시다.  문재인 은 좌파만의 대통령이 아닙니다. 전 국민의 대통령입니다. 홍준표 대표의 대통령도 문재인 이지 다른 누구가 아닙니다. 일본 아사히 TV에 나가 정상회담 지지는 좌파일 뿐이라는 홍 대표의 발언은 그래서 철회하고 사과해야 합니다.” 라고 홍준표 전 대표를 비판하였습니다.


▶가세연 한상헌 폭로&하차 총정리

▶동상이몽2 한고은 과거는?

▶임원희 이혼 인터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