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준호 이하정 루머

◈예능│드라마 Story

by ♣Icarus 2020. 5. 26. 05:27

본문

◆정준호 이하정 총정리◆

프로필│눈물│과거│루머│사업

│정준호 공식 입장



[정준호 프로필]


직 업: 영화배우 탤런트

국 적: 대한민국

생년월일: 1970년 11월 9일 (나이: 51세)

십이지: 개 띠

별 자리: 전갈 자리

고 향: 충청남도 예산군

신 체: 키(183cm) 몸무게(76kg) 혈액형(A형)

가족 관계: 배우자 이하정 과 아들 정시욱 딸 정유담 

결 혼: 기 혼 

학 력: 경희 대학교 연극영화과-경희 대학교 언론 정보대학원 언론학 석사 

소속사: STX 라이언하트

종 교: 천주교

데 뷔: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드라마 '제 4 공화국')


영화 '두사부일체' 이하정 남편 정준호

드라마 '스카이 캐슬' 정준호 안경


[이하정 프로필]


직 업: 아나운서 앵커

국 적: 대한민국

생년월일: 1979년 3월 12일 (나이: 42세)

십이지: 양 띠

별 자리: 물고기 자리

고 향: 서울 특별시

신 체: 키(165cm) 혈액형(A형)

가족 관계: 배우자 정준호 와 아들 정시욱 딸 정유담 

결 혼: 기 혼 

학 력: 연세 대학교 정치 외교학과+연세대학교 행정학과 학사-연세 대학교 대학원 정치 외교학 석사  

소 속 : TV조선 아나운서국 앵커

데 뷔: 2005년 MBC 공채 아나운서 


이하정 아나운서 큰 키에 늘씬한 몸매

이하정 인스타그램


과거 방송되었던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아내의 맛' 에서 당시 베트남에 머무르고 있던 영화배우 정준호를 찾아가는 부인 아나운서 이하정의 모습이 그려졌었는데.....서로 달콤한 모습을 보이 다가도 어느새 또 살벌한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확 집중 시켰는데요.


'문제적 보스' 이하정 남편 정준호 뷔페(가격및 재산은?)

예산 시골 집(정준호 아버지 어머니)

정준호 이하정 둘째 딸 임신 및 출산(득녀)


그 날 '아내의 맛' 방송에서 영화 제작자 겸 사업가로 해외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남편 정준호 를 만나기 위해 이하정 은 큰 짐을 끌고 아들까지 안아가며 힘겹게 남편이 머물고 있는 현지 집을 찾아 갔으나.....정준호는 처음에는 아내 이하정을 도와주기는 커녕 오히려 챙겨온 짐을 보고 한 끼 밥상을 차리기도 부족한 재료 구성이라며 불만을 표시하였습니다.


이하정SNS(장영란,문정원과 함께)

'아내의 맛' 정준호 이하정


하지만 이내 정준호는 본인이 직접 주방에서 식사를 준비하기 시작했는데.....그가 만든 별미 청국장 김치찌개를 맛 본 이하정 은 "너무 맛있다." 라고 감탄하면서 다시 두 사람 사이의 분위기가 좋아졌고.....MC 이휘재,박명수를 비롯한 출연진 들도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라면서 지대한 관심을 보였는데요. 


이하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처음에 프로그램 이름을 듣고 '아차' 했어요. 프로그램 제목을 보면 분명 아내가 요리를 잘 해야 하는 프로그램인 것 같은데.....사실 남편이 저보다 요리를 더 잘하거든요." 라며 웃었고 이에 정준호 가 "아내의 요리는 정말 세상 어디에도 없는 맛이긴 해요." 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만들었습니다.


정준호 아내 이하정

'라디오 스타' 정준호


한 편 그 날 '아내의 맛' 방송에서 이하정은 남편 정준호 와의 첫 만남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였는데....."제가 MBC 아나운서로 한창 일하고  있을 때 남편과 인터뷰를 하게 되었어요. 그 때 처음 만났는데 그 날 바로 제 연락처를 물어보고 인터뷰 수고했다는 문자를 보내면서 데이트 신청을 하더라구요." 라고 말했고 이 에 MC들이 "그럼 하정 씨도 처음부터 운명이라고 느끼셨나요?" 라고 질문했는데 이하정이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아니요." 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인생 술집' 정준호 신현준

정준호 웨딩홀

또 '충청도 식 츤데레 남편' 정준호의 깜짝 이벤트에 이하정이 눈물을 펑펑 쏟아내는 모습도 방송 전파를 타며 화제가 되었는데.....먼저 이하정이 "결혼 후 연기 외에도 각종 사업으로 바쁜 남편 덕분에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어요. 남편이 영화 배우인데도 그 흔한 영화관 데이트 한 번 해 본 적이 없네요." 라고 말해 제작진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요.


'라디오스타-부모는 처음이라 특집' 박현빈,이하정,박슬기,조정치


이 에 아내에게 미안했던 정준호는 기계치 임에도 불구하고 깜짝 이벤트와 둘 만의 특별한 데이트를 하기 위해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땀을 뻘뻘 흘려가며 열심히 준비하였고.....또 자신의 최대 장점인 '인맥왕'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유명 디자이너까지 섭외해 이벤트를 완성하였는데요. 감동적인 이벤트를 받은 이하정은 눈물을 펑펑 쏟았고.....분위기가 무르익자 정준호가 "둘째라도 갖자고?" 라고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지게 만들었습니다.


배우 정준호 아나운서 이하정 집 안

이하정 단발머리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과거&루머: 2008년 5월 정준호는 전격적으로 결혼을 발표를 했었지만.....당초 7월이었던 결혼을 다음 해로 한 차례 연기한 이후 같은 해 9월 결국 파혼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지금의 부인 이하정 아나운서와는 그 이후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MBC '6시 뉴스 매거진: 이하정 이 만난 사람' 이라는 방송에서 처음 만나 정식으로 교제를 하게 되었고.....교제한 지 4개월 만인 2011년 3월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으며 결혼에 골인 하게 되었습니다.


정준호 형제(막내 동생)

그러나 당시 항간에 이하정 아나운서가 많은 유산 상속이 보장된 강남에 있는 병원의 병원장 딸이라 정준호가 집안을 보고 결혼하는 것이라는 루머(소문)가 떠 돌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뷔페,웨딩 업체,골프 웨어 등 여러 사업체를 운영하고 배우 일도 하면서 상당한 재력을 보유하고 있었던 상황이었기에 굳이 정준호가 그렇게 결혼할 필요가 없었고 여러 정황 상 그 것은 진짜 그냥 루머일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정준호 이하정 결혼(9살 나이 차이)

정재영 정준호 출연영화 '거룩한 계보'

정준호 사업


한 편 연예계 대표적인 마당발이었던 만큼 정준호 이하정 부부는 수 많은 스타 및 지인들(약 2 천 명)의 축복 속에 성대하게 결혼식을 올렸었지만.....결혼 한지 한 달 보름 만에 유부녀와의 불륜 설에 휩싸이며 큰 논란이 일었었는데.....재벌 유부녀를 고소했던 박 모 씨가 자신이 고소한 재벌 유부녀 A씨와 정준호 가 불륜 관계라고 폭로하면서 이 사안이 세상에 처음 알려졌고 당시 큰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이 후 정준호 이하정 부부의 별거 설,파경 설 등의 루머들이 돌았고 이 에 격분한 당시 소속사 다즐 엔터테인먼트 측은 "터무니없는 주장을 하며 악의적으로 명예를 훼손 한데 대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고.....정준호 씨 본인 또한 법적 대응을 하기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고소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는 공인을 굳이 실명으로 거론하며 잘 알지도 못하는 유부녀와의 관계까지 운운한 것은 재판을 유리하게 끌고 가기 위해 정준호 씨를 악의적으로 이용하고 명예를 훼손하였다고 밖에 볼 수 없습니다. 향후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강력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며 연예인이라고 해서 직접적으로 관계도 없는 일에 피해를 입을 수는 없습니다." 라고 강력한 법적 대응 의지를 내 비쳤습니다.


이하정 인스타그램(남편 정준호,아들과 함께)

정준호 이하정 아들 딸 공개


한 편 이 사건은 정확한 이유는 당사자들이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알 수는 없지만.....결국은 흐지부지 재판까지 가지 않고 끝나게 되었는데요. 이 사건으로 인해 또 여러 루머들이 돌았었지만 이 들 부부는 결혼한 지 약 3년 만인 2014년 2월 아들을 출산하면서 별탈 없이 잘 살고 있음을 대외적으로 알렸는데요.


또 그로 부터 4년이 조금 더 지난 2018년 6월 부부 리얼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방송까지 출연하면서 더욱더 대중들에게 항간에 떠도는 루머와 관계없이 자신들은 사랑스런 아이들과 함께 행복하게 잘 살고 있음을 알릴 수 있었습니다.(2019년 6월 26일 둘째 딸까지 출산)


▶김상희 남편 망명 비하인드

▶이병헌 이민정 과거 총정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